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블랙윙의 간계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다크로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지그문트의 정보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60,000
'또다른 차원의 침입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레브와 에델슈타인에서 얻은 정보들을 전달했다. 다크로드는 과연 뭐라고 말할까?
진행중
에레브와 에델슈타인에서 얻은 정보들을 전달했다. 다크로드는 과연 뭐라고 말할까?
완료
에레브와 에델슈타인에서 얻은 정보들을 다크로드에게 전달했다. 문서를 모두 살펴본 다크로드는 사건이 블랙윙일 가능성이 높다고 했다.

그리고 정말 블랙윙의 소행이라면, 굳이 모험가의 한 사람으로 가장했던 것은 모험가들이 서로를 의심하게 만드려는 계락인지도 모른다고…….

아무래도 블랙윙에 대해서는 경계해야만 할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다크로드
자네가 가져온 문서들을 모두 읽어봤네. 읽어볼수록 드는 생각은, 아무래도 이번 봉인석 도난 사건들도 블랙윙의 소행일 가능성이 높다는 거야.
1
다크로드
어서 이 일을 다른 전직관들과 이야기해봐야겠네. 수고해주었어. 가서 쉬도록 하게나.
no\0
다크로드
일에서 가장 중요한 건 마무리라네. 열심인 건 좋지만 이 업무는 어서 마무리 짓고 다음 임무를 위해 대기해주었으면 좋겠네만.
진행중yes\0
다크로드
만일 사건의 배후가 정말 그자들이라면, 굳이 모험가의 한 사람으로 변신했던 것은 우리들이 서로를 의심해 내부로부터 분열하게 하려는 계략이었겠지.
yes\1
다크로드
이제까지 에레브나 에델슈타인에서 그자들이 해온 짓들을 보면 그 정도는 충분히 하고도 남을 녀석들이라는 생각이 드는군. 앞으로 각별히 경계해야 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