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지그문트의 정보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레지스탕스의 비밀광장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나인하트의 서신 0 / 1
 레지스탕스의 비밀문서 0 / 1



 50,000
'블랙윙의 간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봉인석의 행방과 진범에 대한 실마리를 찾기 위해, 비밀광장의 지그문트를 찾았다.
진행중
레지스탕스의 지그문트로부터 블랙윙의 간부들에 대해 적인 문서를 받았다. 이 문서와 나인하트에게서 받은 서신을 다크로드에게 전달하자.
완료
다크로드에게 에레브와 에델슈타인에서 얻은 정보들을 전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대강의 상황은 전해들었습니다. 저희 레지스탕스 쪽에도 독자적인 정보망이 있어서요.
그래서, 이런 문서를 준비해두었습니다만, 부디 다크로드님께 전해주시겠어요?
yes\0
지그문트
변신술사를 포함해, 블랙윙의 간부들에 대해 정리해놓은 문서입니다. 이게 있다면 그 자들이 어떤 자들이고, 어떤 흉계를 꾸미고 있는지 대강은 아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yes\1
지그문트
다크로드님이나 헬레나님께는 여러가지로 신세를 지고 있어요. 이번 기회에 모험가 분들께 협조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no\0
지그문트
저희 쪽에서는 최대한 협력해드리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밀 문서를 내어드리는 것인데요. 혹시 무슨 문제라도 있으신가요?
진행중0
다크로드
어서오게. 임무는 차질없이 수행하고 돌아왔나?

 50000 exp
yes\0
다크로드
이건, 예상 이상의 수확이로군. 서둘러 읽어볼 테니 잠시 기다려주게나.
stop\npc\0
지그문트
이미 시그너스 기사단에서도 비슷한 문서를 받아오신 모양이군요. 능구렁이같은 책사에게서 필요한 문서를 얻어내신 것을 보면 (캐릭터 이름)께선 제법 노련한 모험가신가봐요. 다크로드님께 전달,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