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나인하트의 정보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다크로드의 지령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50,000
'레지스탕스의 비밀광장'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봉인석의 행방과 진범에 대한 실마리를 찾기 위해, 에레브의 책사 나인하트를 만나보자.
진행중
나인하트는 검은 마법사에 대적하기 위해 모험가와 시그너스 기사단이 서로 도와야 한다며, 변신술사에 대한 정보를 문서로 작성해 주었다.

다음은 에델슈타인지그문트를 만나볼 차례다. 지그문트는 마을에 있는 의사이다.
완료
에레브의 책사 나인하트로부터 변신술사에 대한 자료를 얻었다. 다음은 에델슈타인의 의사, 지그문트를 만날 차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변신술사가 에레브에 나타났었던 것은 사실입니다만…… 갑자기 그 정보를 필요로 하는 이유를 여쭈어도 될까요?

나인하트에게 그 동안 있었던 일에 대해 설명했다.  
1
나인하트
그렇군요. 그 자의 변신능력은 제 눈으로도 익히 확인한 바입니다. 정말 감쪽같더군요. 어느 기사단원의 활약이 아니면 이 에레브도 위험해질 참이었습니다.

어느 기사단원?  
2
나인하트
…그 때의 상황과 저희 시그너스 기사단이 알고 있는 바에 대해, 서신으로 써드리겠습니다. 이 서신을 모험가 연합의 다른 분들께 전해드리십시오.
yes\0
나인하트
……모험가님께서는 이제부터 에델슈타인에 가실 예정이지요? 그들이 순순히 협력을 해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뭐 아무쪼록 일단 시도는 해보십시오.
yes\1
나인하트
모험가 길드에서 보냈다고 한다면 설마하니 저희 기사단원 같은 냉대는 받지 않겠지요. 뭐, 그들에게 최소한의 예의가 남아있을 때의 이야기입니다만.
no\0
나인하트
필요 없다면 됐습니다만, 시그너스 기사단의 호의를 거절하는 건 달갑게 느껴지지 않는군요.
진행중0
지그문트
어서오세요. 이곳의 의사인 지그문트입니다. 에델슈타인에는 무슨 일로 오셨나요?

 50000 exp
yes\0
지그문트
……잠시만요. 주변에 누가 없는 지 확인해야겠어요. 잠시 후에 다시 말을 걸어주시겠어요.
stop\npc\0
나인하트
레지스탕스는 에델슈타인의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어차피 당신이 나타나는 즉시 온 마을의 레지스탕스들이 당신에 대해 알겠지요. 한마디로 재수없게 블랙윙을 고르지만 않는다면 누구한테 말을 걸든 상관없다는 뜻입니다. 뭐, 어떻게든 블랙윙만은 피하고 싶다면, 그곳의 여자 의사를 찾아가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