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다크로드의 지령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다크로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임무 실패 보고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에레브의 나인하트 만나기



 45,000
'나인하트의 정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다크로드의 연락, 이전 보석을 도난당한 사건에 대해 할 이야기가 있는 것 같다.
진행중
그날 내가 목격한 사실에 대해 재차 확인하는 다크로드. 범인이 정말로 변신능력을 가진 자라는 증거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시그너스 기사단과 레지스탕스의 협력을 얻어야만 한다.

우선 에레브의 나인하트를 만나보자.
완료
그날 내가 목격한 사실에 대해 재차 확인하는 다크로드. 범인이 정말로 변신능력을 가진 자라는 증거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시그너스 기사단과 레지스탕스의 협력을 얻어야만 한다.

에레브의 나인하트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다크로드
(캐릭터 이름), 갑자기 말을 걸어 미안하네만 긴히 확인해야할 일이 있네. 이전에 헤네시스에 나타난 모험가는, 실은 정체불명의 남자가 위장한 모습이었다고 했지? 그 사실은 확실한가?

네, 확실합니다.  
1
다크로드
그렇군. 분명하게 대답해줘서 고맙네. 실은 그 봉인석의 도난 사건을 두고 모험가들 간에 이런저런 소란이 일고 있어. 아무리 도난당한 장소가 헤네시스였다해도, 본래는 도적 길드 쪽에서 발견해서 이송하던 것인지라 우리들의 책임도 결코 적다고는 할 수 없지.

그렇군요.  
2
다크로드
거기에 만일 도둑이 우리 모험가 중의 한 사람이기까지 했다면 문제는 더욱 커졌겠지. 자네의 증언은 그것을 막아낸 것이라네. 감사를 표하지.

별말씀을요.  
3
다크로드
하지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진범이 누구인지 확실히 알아내야해. 그리고 빼앗긴 봉인석도 우리 손으로 반드시 되찾아야 하네. 이건 도적 길드의 명예가 달린 일이야. 그래서 자네에게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는데, 받아들이겠나?
yes\0
다크로드
메이플 월드에는 우리 모험가 외에도 시그너스 기사단과 레지스탕스라는 조직이 있지. 그들에게서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지도 모르네.
yes\1
다크로드
에레브나인하트, 그리고 에델슈타인지그문트를 찾아가게. 봉인석을 노리고 있는 모습을 자유자재로 바꾸는 자에 대한 정보를 모아오는 걸세.
no\0
다크로드
도적 길드의 명예를 되찾기 위해는 자네가 적임이라고 생각했네만, 생각만큼 믿음직한 친구가 아니었던 건가? 아니면 급한 다른 용무가 있는 건가? 그 용무란 명예보다도 중요한 것인가?
진행중0
나인하트
에레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슨 일이십니까?

 45000 exp
yes\0
나인하트
변신술사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고요?
stop\npc\0
다크로드
우선은 에레브의 나인하트를 찾아가보게. 젊어보이지만 빈틈이 없는 유능한 책사라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