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임무 실패 보고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진짜, 가짜 올리비아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35,000
'다크로드의 지령'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올리비아로 변신했던 아저씨가 보석을 훔쳐갔다. 이제 어떻게 하면 좋지?

헬레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올리비아로 변신했던 아저씨가 보석을 훔쳐갔다. 이제 어떻게 하면 좋지?

헬레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완료
도난 당한 보석은 봉인석이라고 하는, 신비한 힘을 지닌 보석이었다고 한다.

헬레나는 봉인석을 훔쳐간 자에 대한 정보를 알게 되면 다시 연락하겠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자유자재로 모습을 바꾸는 자… 저도 직접 본 적이 있어요. 당신이 그 자의 변신을 알아채지 않았더라면 그 올리비아라는 모험가에게 혐의가 갔겠군요. 저희끼리 서로 의심하게 하려는 비열한 방식이에요.
1
헬레나
더군다나 그가 훔쳐간 보석은 평범한 보석이 아닙니다. 수백 년 전 검은 마법사들과의 싸움에 앞서 영웅들이 만들어낸 봉인석이라는 물건이에요.
2
헬레나
봉인석은 파괴된 대륙을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한 일종의 안전장치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그 목적은 물론 존재조차 잊혀졌었는데……, 최근 영웅들의 부활과 궤를 같이 하여 그 봉인석을 노리는 자들이 나타나고 있어요.
3
헬레나
그 자들이 파괴된 대륙을 복구하기 위해 봉인석을 찾고 있다고는 생각하기 어려워요. 어쩌면… 봉인석에는 우리가 모르는 어떤 다른 힘이 숨겨져 있는 지도 모르겠네요.
4
헬레나
아무튼 올리비아라는 자와 함께, 봉인석을 노리는 자들에 대해 더 자세히 조사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 이름), 앞으로 조금 더 도와주실 수 있을까요?
no\0
헬레나
봉인석의 존재는 그리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요. 지금까지의 상황을 알고 있는 (캐릭터 이름)가 도와준다면 큰 도움이 되겠어요.
진행중yes\0
헬레나
감사해요. 일단 그 자들의 정체를 알아내는 것이 우선입니다. 실마리가 생기면 그 때 다시 연락 드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