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진짜, 가짜 올리비아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올리비아와 대화하기
퀘스트다시 만난 올리비아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22,500
'임무 실패 보고'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갑자기 아저씨로 변신한 올리비아가 보석을 가지고 달아나버렸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

그런데, 분명 사라졌을 올리비아가 눈 앞에 다시 나타났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 올리비아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올리비아는 아저씨가 자신과 똑같은 모습으로 변신을 하고 있었던 것에 충격을 받은 듯 하다.

서둘러 헬레나에게 이 사실에 대해 보고 하자.
완료
올리비아는 아저씨가 자신과 똑같은 모습으로 변신을 하고 있었던 것에 충격을 받은 듯 하다.

서둘러 헬레나에게 이 사실에 대해 보고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올리비아
요! (캐릭터 이름)! 오랜만이네! 헤네시스엔 웬일이야? 헤헷, 오랜만에 봤는데 같이 밥이라도 먹으러 갈까?

(아무래도 올리비아는 아무 것도 모르는 것 같다. 조금 전에 일어난 일에 대해 이야기 해주자.)  
1
올리비아
…뭐라고? 뭐, 뭐, 뭐, 뭐?
나랑 똑같은 사람? 그것도 아저씨가?
너 눈이 어떻게 된 거 아니니? 어떻게 아저씨를 나로 착각할 수 있어? 실망이야! 왕 실망이야!

올리비아와 완전히 똑같이 변신을 했었어. 그보다 헬레나에게 가져다 줘야 하는 보석을 도둑맞았는데 어떻게 하지.  
2
올리비아
어쩌긴 어쩌겠어? 잃어버린 보석은 우리가 어찌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잖아. 일단 헬레나에게 바른 대로 말하자.
yes\0
올리비아
변신까지 해서 보석을 훔쳐가다니, 보통 일이 아니야. 빨리 헬레나에게 보고하는 게 좋을 것 같아.
그건 그렇다 치고, 절대로 잊지 않을 거야. 이 굴욕……. 으으으…….
no\0
올리비아
이미 잃어버린 걸 어쩌겠어? 빨리 헬레나에게 사실대로 털어놓는 게 더 나아.
진행중0
헬레나
(캐릭터 이름), 돌아왔군요. 보석은 무사히 되찾았나요?

 22500 exp
yes\0
헬레나
뭐라고요? (캐릭터 이름)가 아는 사람으로 변신했던 수상한 자가 보석을 훔쳐갔다고요…?
stop\npc\0
올리비아
이러고 있을 때가 아냐, 헬레나에게 어서 상황을 전해야 해! …그나저나 너 이번 일은 기억해두겠어. 나랑 아저씨를 헷갈린 일 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