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다시 만난 올리비아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올리비아?과 대화하기
퀘스트검은 복면의 토끼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20,000
'진짜, 가짜 올리비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수상한 복면의 토끼를 쓰러뜨리고, 헬레나가 말한 보석을 되찾은 순간, 눈 앞에 올리비아가 나타났다.

완료 실패 시, 퀘스트를 포기한 뒤 헬레나에게 '신중한 대화'를 걸면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
수상한 복면의 토끼를 쓰러뜨리고, 헬레나가 말한 보석을 되찾은 순간, 눈 앞에 올리비아가 나타났다. 그런데 올리비아가 왠지 이상하다.

완료 실패 시, 퀘스트를 포기한 뒤 헬레나에게 '신중한 대화'를 걸면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완료
수상한 복면의 토끼를 쓰러뜨리고, 헬레나가 말한 보석을 되찾은 순간, 나타난 올리비아.

그 정체는 올리비아로 변신한 아저씨였다! 그리고 그 수상한 아저씨는 보석을 빼앗아서 달아나버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올리비아?
제 보석을 되찾아주셨군요. 고마워요, 용감한 모험가님. 제 이름은 올리비아에요.
헬레나에게 전달하려고 가져오던 차에 갑자기 수상한 사람이 나타나서 보석을 빼앗겼지 뭐에요.

(올리비아의 상태가 이상한 것 같다) 왜 갑자기 존댓말을?  
1
올리비아?
네? 무, 무, 무, 무슨 소리세요? 저는 원래 누구에게나 존댓말을 하는 예의 바른 사람이라고요.

(이전 커닝시티에서 만났을 때를 기억한다고 말했다.)  
2
올리비아?
……쳇…… 하필이면 원래부터 아는 사이였나? 이렇게 된 거 내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지!

(어라, 올리비아의 모습이…?)
no\0
올리비아?
어, 내 진정한 모습 안 봐도 돼?
……그 말은 저를 믿어주신다는 뜻이겠죠? 그럼 보석 주세요!
진행중yes\0
바로크
하하하! 어떠냐, 모험가 녀석, 이것이 내 진정한 모습이다!

(올리비아는 아저씨가 되었다!!!!!)
yes\1
바로크
아저씨는 무슨 아저씨야! 버르장머리 없는 녀석, 봉인석은 내가 가져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