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본부
코린의 기억
검은 옷을 입은 사나이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원 M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유적 발굴단 캠프
퀘스트기억을 잃어버린 소녀 (완료)


 기억의 조각 0 / 5


경험치 105,411
5,500 메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지구방위 본부 안전지대에서 요원 M을 만나서 코린은 지구방위 본부로 침입한 외계인들에게 피랍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만일 코린의 기억을 되찾고 싶다면 마티안을 쓰러뜨리고 코린의 기억이 담긴 기억의 조각 5개를 모아오라는데… 되도록 빨리 로스웰 초원으로 가보자.
완료
코린의 기억을 가져간 외계인들을 쓰러트리고 기억의 조각을 모아 M요원에게 가져갔다. 그는 기억의 조각을 모아서 하나로 합쳐주었다. 하지만 코린에게는 돌려줄 수 없었다. 왠지 그녀는 영원히 기억을 찾지 못할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원 M
그런 사람은 모른다고 말하고 싶지만 이미 그런 말은 통하지 않는다는 눈을 하고 계시는군요. 좋습니다. 알고 있는걸 모두 말해 드리죠. 그 전에 저를 비롯해서 코린과 관계된 일은 누구에게도 발설하지 않겠다고 약속해 주시겠습니까?
yes\0
요원 M
좋습니다. 모두 말씀 드리죠. 사실 저는 그녀가 행방불명 되었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미 우리가 손을 쓸 수 있는 단계가 아니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녀가 무사히 돌아오기만을 기다릴 수 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yes\1
요원 M
우리의 예상대로 그녀는... 지금 지구방위 본부를 침입한 이들에게 피랍되었던 것입니다. 그녀를 납치했던 외계인은 마티안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기억상실로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하다니...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아 주는 것이 좋겠지만...
yes\2
요원 M
아마 주민 몇을 납치해서 침입을 시도하려고 한 거였겠죠. 아무튼 로스웰 초원에 있는 마티안과의 전투에서 간간히 코린의 기억이 담겨 있는 기억의 조각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쉽지는 않겠지요.
yes\3
요원 M
기억의 조각을 5개 모아 저에게 가져와 주십시오. 조각난 기억을 하나로 합쳐 드릴테니까요. 자, 비밀은 반드시 지켜 주시리라 믿고 지금 바로 로스웰 초원으로 떠나십시오. 녀석들은 강하니 방심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no\0
요원 M
워낙 은밀하고 위험한 일이라 지금부터 제가 해 드리는 얘기들이 다른 사람의 귀에 들어가는 것은 위험합니다. 비밀을 지켜줄 것을 약속해 주시기 전까지는 제가 알고 있는 어떤 것도 말씀해 드릴 수 없군요. 그럼 전 이만 바빠서, 실례.
진행중0
요원 M
로스웰 초원에서 마티안을 쓰러뜨리고 기억의 조각 5개를 모두 모아 오셨군요. 좋습니다. 제가 가진 기술로 이 조각을 하나로 합쳐 완전체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외계인의 수를 줄여 주셨으니 약간의 메소도 드리죠.

 105411 exp
 5500 메소
yes\0
요원 M
됐습니다만... 흠... 이상하군요. 기억이 많이 왜곡되어 있습니다. 코린이라는 사람에게 가져가면 아마도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게 되겠지만, 되찾는 순간은 왜곡된 기억으로 인해 인격이 바뀔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분에게는 죄송하지만, 완성된 기억을 드리기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yes\1
요원 M
그 분은 다른 방법으로 기억을 되찾는 편이 좋겠군요.
아니면 영원히... 지금처럼 기억을 잃어버린 상태에서 사는 편이 더 좋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stop\item\0
요원 M
아직 코린이라는 사람이 잃어버린 기억의 조각들을 찾지 못하신 것 같군요. 지구방위 본부 주변의 로스웰 초원으로 가서 외계인 마티안을 쓰러뜨리고 코린의 기억이 담겨 있는 기억의 조각을 5개 모아 가져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