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코린의 기억
기억을 잃어버린 소녀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코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코린의 집


경험치 47,914
'검은 옷을 입은 사나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 마을의 코린에게 무슨 일이 생겼다는데...
진행중
루디브리엄 외곽의 작은 집 안에서 코린이라는 소녀를 만났다. 코린은 10개월동안 행방불명 된 적이 있고 그 때의 일은 모두 기억하지 못한다며 자신을 만나러 왔던 검은 옷을 입은 사나이를 찾아가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알아봐 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검은 옷을 입은 사나이라… 지구방위본부에 있는 사람들 같은데..??
완료
루디부리엄에서 기억을 잃은 코린을 만났다. 기억의 단서를 알고있는 검은 양복을 입은 M요원을 지구방위본부에서 찾을 수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코린
안녕하세요. 처음 뵙는 분이군요. 저희 집에는 어쩐 일이세요? 사실 요 몇달간 저에게 아주 이상한 일이 생겨서 낯선 사람만 보면 민감해 진답니다. 흠... 그래서 그런데 괜찮으시다면 저를 좀 도와주실 수는 없을까요?
yes\0
코린
고맙습니다. 그럼 잠시만 제 이야기를 좀 들어주세요. 실은 저는 지난 10개월동안 행방불명 되었었답니다. 그런데 저는 그 10개월간의 기억이 전혀 없어요. 어느날 문득 정신을 차리고 보니 어느새 10개월이 흘러가 있더군요. 정말 이상한 일이었죠.
yes\1
코린
한 동안은 그 때의 충격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다가 겨우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일상으로 돌아오고 있던 중 검은 옷을 입은 남자들이 저를 찾아왔답니다. 그리고는 지난 10개월에 대해 이것저것 물어보더니 어디론가 떠나버리더군요.
yes\2
코린
그 남자들은 분명 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알고 있었을 거예요. 제 기억을 되찾기 위해 검은 옷을 입은 남자들을 찾아가 그들이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아봐 주세요. 아마도 루디브리엄이나 에오스탑에는 없을 것 같아요. 그럼 부탁드려요.
yes\3
코린
(검은 옷을 입은 남자라... 혹시 지구방위본부?? 일단 그 곳으로 가볼까?)
no\0
코린
흐음... 다른 일로 많이 바쁘신 모양이죠? 하긴 여행을 하는 사람이 바쁘지 않을리가 없겠지요. 하지만 혹시나 나중에라도 시간이 되신다면 꼭 다시 절 찾아와 주세요. 당신같은 분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진행중0
요원 M
흐음... 이곳에서는 되도록 저에게 말을 걸지 않는 편이 본인의 안전에 도움이 될겁니다. 언제 위험이 닥칠지 모르는 곳이 바로 이 지구방위 본부이니까요. 흠...? 코린이라는 사람의 부탁을 받고 저를 찾아 오셨다는 말씀입니까? 흐음... 그런가요...

 47914 exp
stop\npc\0
코린
아직 제가 말한 검은 옷을 입은 남자들을 찾지 못하신 것 같군요. 지난 10개월간의 기억이 모두 사라진 지금, 단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얼마 전 저를 찾아온 검은 옷을 입은 남자들 뿐이랍니다. 그들을 찾아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아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