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보석을 노리는 자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다크로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도적 아지트의 숨겨진 방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재즈바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올리비아와 대화하기



 5,000
'니할 사막의 보석'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다크로드에게 수상한 복면을 쓴 토끼를 본 일에 대해 보고하자.
진행중
수상한 토끼의 침입에 관하여 다크로드에게 전했다. 그나저나 결국 보석을 확인하지는 못했다.

재즈바 바깥에서 기다리고 있는 올리비아에게 가서 이야기하자.
완료
수상한 토끼의 침입에 관하여 다크로드에게 전했다. 그나저나 결국 보석을 확인하지는 못했다.

올리비아에게 이야기하자, 이제껏 자신이 비슷한 보석의 정보를 듣고 찾아가보면 이미 도난당한 뒤였다며, 침입한 도적이 같은 조직의 일원일지도 모른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다크로드
그거 큰일날 뻔했군. 보석은 무사한가? 범인은 어디있지?

보석은 무사하지만, 범인은 도망갔어요.  
1
다크로드
안 그래도 그 보석이 지닌 힘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조만간 헬레나에게 보내어 조사하려던 참이었네. 그런데 설마 아지트까지 잠입해올 줄은……. 아무래도 보석이 여기있다는 사실이 어딘가에서 새어나간 모양이야. 괜히 자네만 의심했군. 내 사과를 받아주게.
yes\0
다크로드
수상한 자를 무찌르고 보석을 지켜주어서 고맙네. 자네가 아니면 큰일날 뻔 했군.
no\0
다크로드
거절하지 말고 사과를 받아주게나. 그렇게 안 봤는데, 젊은 친구가 속이 좁군.
진행중0
올리비아
그런 일이 있었구나….
내가 말했던가? 내가 찾으려는 보석은 보통의 보석이 아니라 뭔가 특별한 힘을 지니고 있는 그런 보석이야.
1
올리비아
그런데 여태까지 보석이 발견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가보면 다 도둑맞은 다음이더라구. 그래서 이번에야말로 누가 먼저 훔쳐가 버리기 전에 정보를 입수하려고 한 거야.
2
올리비아
어쩌면 네가 만났다는 그 수상한 녀석이, 다른 보석들도 모두 훔쳐가버린 녀석들일지도 모르겠어. 듣자하니 한 명이 아니라 조직인 것 같던데… 도적 아지트까지 잠입하다니 보통 녀석들이 아닌 것 같아.

 5000 exp
yes\0
올리비아
아무튼 이번 보석은 도둑맞지 않아서 다행이다. 결국 내가 원했던 정보는 얻을 수 없었지만....... 뭐 괜찮아. 찾기 힘든 보물일수록 난 더 불타오르니까!
yes\1
올리비아
그럼 다음 보석에 대한 정보를 계속 찾아볼게. 그동안 도와줘서 고마웠어!
stop\npc\0
다크로드
자네 덕분에 당장의 위험은 모면했지만...... 도대체 어디서 정보가 누설된 건지, 아무래도 경계를 새로이 해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