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도적 아지트의 숨겨진 방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올리비아와 대화하기
퀘스트비밀은 비밀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수상한 토끼 0 / 1



 4,500
'보석을 노리는 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올리비아에게 아이디어가 있는 것 같다.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올리비아는 보석이 도적 아지트 지하에 있는 비밀의 방에 있다며, 내게 그곳에 들어가서 보석을 확인하고 와달라고 했다.
완료
보석을 찾기 위해 잠입한 방에서 수상한 복면을 쓴 자를 만났다. 다크로드에게 가서 보고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올리비아
순순히 보석에 대한 정보만 넘겨줬으면 좋았을 텐데 말야. 이렇게 되었으니, 내가 직접 보석에 대한 정보를 얻어내는 수밖에 없겠어.
1
올리비아
실은 독자적인 정보로 그 보석은 지금 도적 아지트 지하의 숨겨진 방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지! 헤헤~ 내가 직접 잠입하는 건 무리겠지만 말야.
2
올리비아
그래서 말인데 (캐릭터 이름)가 거기에 가서, 나 대신 보석을 보고 와줄 수 없을까? 훔쳐달라는 이야기는 아니야! 보석이 어떻게 생겼는지만 알아도 큰 참고가 될 테니까, 꼭 부탁할게!
yes\0
올리비아
정말 고마워~ 보석을 찾으면 내가 크게 한 턱 쏠게! 숨겨진 방은 아마, 재즈바 오른쪽의 비밀통로 쪽에 있을 거야!
no\0
올리비아
딱히 훔쳐달라고 부탁한 것도 아니잖아? 난 그저 보석이 어떻게 생겼는지, 내가 찾을 만한 가치가 있을지 알고 싶었을 뿐이었는데 거절하다니 너무해……. 다크로드도 그렇고 (캐릭터 이름)도 순 짠돌이! 쪼잔이! 소금쟁이야!
진행중0
다크로드
무슨 일이지? 자넨 아까 날 찾아왔던 자로군.

 4500 exp
yes\0
다크로드
뭐라고? 수상한 사람이 내 방에 침입했었다고?
stop\npc\0
올리비아
내 대신 도적 아지트의 숨겨진 방에서 보석을 보고 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