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학원 엘리넬
[요정학원 엘리넬] 너라면 할 수 있어

구분필요조건

! NPC 펜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넬 호수 앞, 엘리넬 호수 앞, 엘리넬 호수 앞
퀘스트[요정학원 엘리넬] 요정들의 납치범 (완료), [요정학원 엘리넬] 요정들의 납치범 (완료), [요정학원 엘리넬] 요정들의 납치범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넬 호수 앞에서 펜시와 대화를 계속하자.
진행중
펜시는 요정학원 엘리넬에 대해 설명하며, 일단은 헤엄쳐서 건너보자고 말했다. 괜찮을까…? 엘리넬 호수 앞에서 물 속으로 뛰어보자.
완료
펜시는 요정학원 엘리넬에 대해 설명하며, 일단은 헤엄쳐서 건너보자고 말했다. 하지만 역시 무리였다.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펜시
여기가 어디냐고? 어딘지도 모르고 따라왔냐옹? 이곳은 요정학원 엘리넬로 가는 숲 속이다냥.

요정학원 엘리넬?  
1
펜시
그렇다냥. 엘리넬은 오랜 시간동안 요정 아이들에게 마법을 가르쳐온 일종의 교육 기관이다옹.

그런데 왜 이렇게 깊은 숲 속에 숨어있는 거죠?  
2
펜시
표정을 보니 아무것도 모르는구냥. 엘리니아가 원래 요정들의 마을이었다는 것은 알고 있냥? 수백 년 전 검은 마법사와의 큰 전쟁이 있고 난 후, 인간들이 들어와서 마을을 일구어 지금의 엘리니아가 된 것이었다냥.

그렇다면 엘리니아 바깥에도 요정이 사는 곳이 있겠군요.  
3
펜시
인간들을 받아들인 요정들도 있었지만, 그렇지 않은 보수적인 요정들도 있었다냥. 요정학원 엘리넬도 마찬가지였다옹. 그들은 인간과 섞이길 거부하고 스스로 밤의 영역으로 사라졌다냥. 그리고 외부인의 출입을 거부하기 위해 이 호수의 건너편에 지어져 있다냥.

그런 엘리넬의 요정들에게 마법사 쿠디가 사로잡혔다는 말인가요?  
4
펜시
그렇다냥. 나도 당최 어떻게 된 일인지 감이 잡히질 않는다냥. 하인즈님과 내가 수차례 접선을 시도했지만 그들은 우리를 싫어하기 때문에 우리의 말을 들으려고 하지 않는다옹. 그래서 너의 도움이 필요하다옹.

그런데 (캐릭터 이름), 혹시 헤엄은 잘 치냥?
yes\0
펜시
일단 헤엄을 쳐서 건너보는 게 어떻냐옹? 너라면 할 수 있다냥! 용기있게 물에 뛰어드는 거다냥!

(우측의 호수를 건너보자.)
no\0
펜시
헤엄을 못 치는 거냥? 여기에서 포기하는 거냥?
진행중stop\default\0
펜시
자, 용기를 내서 뛰어드는 거다옹!

(우측의 호수를 건너보자.)
stop\quest\0
펜시
자, 용기를 내서 뛰어드는 거다옹!

(우측의 호수를 건너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