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에오스탑 깊은곳 청소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르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루디브리엄
퀘스트에오스탑 청소 (완료)


블랙 라츠 0 / 70


경험치 18,874

 속도 향상의 알약 50 개
'에오스탑 외부 청소'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마르셀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루디브리엄의 마르셀로부터 에오스탑 깊은곳에 살고 있는 거대한 검은 생쥐인 블랙 라츠 70마리를 쓰러뜨리고 돌아와 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에오스탑 98층부터 에오스탑 95층에서 블랙 라츠를 발견할 수 있다.
완료
루디브리엄의 마르셀로부터 부탁받은 블랙 라츠퇴치를 무사히 완수했다. 하지만 탑 밖에도 뭔가가 있는 것 같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르셀
어머나! 마침 잘 오셨어요. 실은 또 부탁이 생겼거든요. 얼마 전 부하로부터 에오스탑에 지난번 보다 훨씬 더러운 녀석들이 우글거리고 있다는 보고를 받았답니다. 그래서 대신 퇴치해 주셨으면 하는데 제 부탁을 들어 주시겠어요?
yes\0
마르셀
좋습니다! 부탁드릴 것은 지난번과 비슷해요. 루디브리엄과 지구방위 본부를 이어주는 탑인 에오스탑에 이번에는 검은 생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정보입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그 탑 안으로 들어가셔서 녀석들의 수를 좀 줄여주셨으면 해요.
yes\1
마르셀
에오스탑에 서식하고 있는 블랙 라츠 70 마리를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세요. 등에 태엽이 달린 검은 생쥐 모습의 몬스터랍니다. 에오스탑 98층부터 에오스탑 95층에서 쉽게 발견하실 수 있어요. 그럼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no\0
마르셀
그런가요... 하지만 별로 어려운 부탁은 아니니 한 번쯤 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텐데요... 나중에라도 시간이 난다면 다시 절 찾아주세요.
진행중0
마르셀
이번에도 모두 쓰러뜨리고 오시다니 훌륭하군요! 에오스탑에 꽤 많은 블랙 라츠가 있었나 보죠? 아무튼 이렇게 제 부탁을 들어주셨으니 보답을 해야겠죠. 사냥에 꼭 필요한 물품을 드릴테니 사양하지 말고 받아 주세요!



 속도 향상의 알약 50개

 18874 exp
yes\0
마르셀
도와주셔서 고마웠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에오스탑에는 훨씬 더 더러운 녀석들이 많은 모양이더군요. 부탁드릴 것이 잔뜩 있으니 시간이 나신다면 다음번에 또 찾아주세요~!
stop\mob\0
마르셀
아직 제 부탁을 완수하지 못하셨군요. 에오스탑으로 가셔서블랙 라츠 70마리를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