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에오스탑 청소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르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루디브리엄


라츠 0 / 50


경험치 16,653

 마나 엘릭서 알약 100 개
'에오스탑 깊은곳 청소'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에서 에오스탑의 치안을 맡고 있는 마르셀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루디브리엄의 마르셀로부터 에오스탑에 살고 있는 거대한 생쥐인 라츠50마리를 쓰러뜨리고 돌아와 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에오스탑 100층에서 에오스탑 97층사이에서 라츠를 발견할 수 있다.
완료
루디브리엄의 마르셀로부터 부탁받은 라츠 퇴치를 무사히 완수했다. 하지만 아직도 에오스탑에는 더 지저분한 녀석들이 많은 것 같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르셀
흐음... 보아하니 모험을 즐기시는 모양이니 몇 가지 부탁을 드려도 될까요? 물론 쉬운 일은 아니지만 훌륭이 해주시기만 한다면 보상은 섭섭하지 않게 해드리니 걱정 마세요~!
yes\0
마르셀
좋습니다! 부탁드릴 것은 간단해요. 루디브리엄은 커다란 탑으로 지탱하고 공중에 떠 있는 성이랍니다. 때문에 지상으로 내려가려면 에오스탑이라는 높디 높은 탑을 통과해야 하죠. 정말 높아서 한 번 지상으로 내려간 사람은 소식을 알 길이 없다나 뭐라나...
yes\1
마르셀
아무튼 이렇게 중요한 탑인데 요즘들어 청소가 소홀해진 틈을 타서 지저분한 몬스터들이 잔뜩 생겼다는 정보입니다. 하지만 저는 경비 업무 때문에 도저히 자리를 뜰 수가 없군요. 그래서 당신이 그 탑 안으로 들어가셔서 그 녀석들의 수를 좀 줄여주셨으면 해요.
yes\2
마르셀
에오스탑에 서식하고 있는 라츠50 마리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세요. 등에 태엽이 달린 채로 돌아다니는 커다란 생쥐 몬스터들인데 여간 성가신게 아니거든요. 에오스탑 100층에서 에오스탑 97층사이에서 라츠를 발견할 수 있을겁니다. 그럼 기다릴게요.
no\0
마르셀
그런가요... 하지만 별로 어려운 부탁은 아니니 한 번쯤 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텐데요... 나중에라도 시간이 난다면 다시 절 찾아주세요.
진행중0
마르셀
모두 쓰러뜨리고 오시다니 훌륭해요! 에오스탑에 꽤 많은 라츠가 있었던 모양이군요? 아무튼 이렇게 제 부탁을 들어 주셨으니 보답을 해야겠죠. 루디브리엄에서만 얻을 수 있는 사냥에 꼭 필요한 물품을 드릴테니 사양하지 말고 받아 주세요!



 마나 엘릭서 알약 100개

 16653 exp
yes\0
마르셀
도와주셔서 고마웠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에오스탑에는 훨씬 더 더러운 녀석들이 많은 모양이더군요. 부탁드릴 것이 잔뜩 있으니 시간이 나신다면 다음번에 또 찾아주세요~!
stop\mob\0
마르셀
아직 제 부탁을 완수하지 못하셨군요. 에오스탑으로 가셔서 라츠를 50마리 쓰러뜨리고 돌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