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설산의 마녀
알케스터의 탈리스만
레벨 7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케스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퀘스트설산의 마녀 (완료)


 알케스터의 탈리스만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알케스터는 탈리스만을 만드는 동안 설산의 마녀의 전설에 대해 알려주었고, 탈리스만이 만들어지자 스카두르에게 전해달라고 했다. 스카두르에게 탈리스만을 가져다 주자.
완료
스카두르에게 탈리스만을 가져다 주었고, 알케스터가 해준 옛 이야기도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케스터
그래... 얼음 눈물을 가져왔군. 만들어지는데 잠시 시간이 걸리니 그 동안 오래된 이야기를 해줄까?
1
알케스터
오래 전, 이 엘나스에는 나 말고도 여마법사가 있었지만, 그녀는 이 마을에서 그리 환영 받지 못했지. 왜 그랬었는지는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그녀는 결국 이 마을에서 쫓겨나 엘나스의 깊은 숲으로 향했고, 마을에서 쫓겨난 원한에 스스로 몬스터가 되었다고 하지. 이제는 원한을 풀기엔 너무 오랜 시간이 흘렀거늘... 쯔쯔
2
알케스터
음, 이야기를 하는 동안 그 새 완성 되었군. 자, 탈리스만은 여기있네. 이걸 목에 걸고 있으면 설산의 마녀는 그의 앞에 나타나는 일이 없을걸세. 자 스카두르에게 전해주게나.
no\0
알케스터
간단한 부탁이거늘...
진행중0
스카두르
조금 오래 걸렸군. 그래 알케스터님께선 뭐라고 하시던가?

설산의 마녀에 대한 이야기를 해준다.  
1
스카두르
그래, 그런 옛날 일이 있었군... 알케스터님에겐 내가 따로 감사 인사를 드리도록 하지. 자네도 내 부탁을 들어줘서 고맙네.

 97837 exp
yes\0
스카두르
그럼 다음에 봅세.
stop\npc\0
알케스터
스카두르에게 그 탈리스만을 건네주게.
stop\item\0
스카두르
알케스터님은 별 말씀 안하시던가?
lost\0
알케스터
뭐? 탈리스만을 잃어버려? 쯔쯔... 조심 좀 하지! 다행히 여기 남은 조각으로 만든 탈리스만이 있네. 이번엔 잃어버리지 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