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크리스티나의 부탁

구분필요조건

! NPC 크리스티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남쪽 성소
퀘스트판테온을 돕자 (진행중)


 블루스피의 찢어진 모피 0 / 50



 98,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남쪽 성소크리스티나가 부탁을 들어달라고 한다. 어려운 판테온 주민을 돕자.
진행중
크리스티나블루스피의 목초지블루스피에게서 블루스피의 찢어진 모피 50개를 수집해 달라고 한다. 물건은 판테온벨더에게 가져다 주면 될 것 같다.
완료
크리스티나를 도와주었다. 다른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은 없는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크리스티나
어머, 이종족의 용사님이시군요. 판테온의 주민들을 돕고 계신다고 들었어요. 저도 꼭 들어주셨으면 하는 부탁이 있어요.
1
크리스티나
사원에서 사용할 제단과 의복 등에 쓰일 의복재료들이 필요해요. 어느정도선까진 자급자족을 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모자라서...
2
크리스티나
본부지역 숲으로 가는 길에서 모피를 좀 구해다 주셨으면 좋겠어요. 부탁을 들어주시겠어요?
yes\0
크리스티나
블루스피의 목초지블루스피에게서 블루스피의 찢어진 모피 50개를 수집해 판테온벨더에게 가져다 주시면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신의 은총이 이종족의 용사님과 함께 하겠지요.
no\0
크리스티나
바쁘시다면 어쩔 수 없지요.
진행중0
벨더
메이플 용사님, 크리스티나에게서 모피를 이리로 가져올 것이라 들었습니다.
1
벨더
음, 흠은 있지만 보수해서 쓸 수 있는 모피들이군요. 이 모피들은 신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펜릴님과 이야기 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8000 exp
stop\default\0
크리스티나
구해오신 모피는 판테온벨더님에게 전해드리면 되요.
stop\item\0
벨더
크리스티나로부터 모피를 이쪽으로 전달해 줄 거라고 들었습니다만... 충분히 구해오지 않은신 것 같군요.  블루스피의 목초지블루스피에게서 블루스피의 찢어진 모피 50개를 수집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