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판테온을 돕자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벨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판테온
퀘스트판테온 (완료)



 144,000
 벨더의 서신 1 개
'한번 더 물자 확보' 퀘스트로 진행 가능
'두 번째의 파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벨더와 이야기를 계속해보자.
진행중
벨더크리스티나셀렌을 도와주고 오라고 부탁했다. 크리스티나남쪽 성소에, 셀렌판테온에 있다.
완료
판테온의 주민들을 도와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벨더
이야기를 계속하지요. 아무래도 피타스가 이 쪽을 배려해서 모험가님께 판테온을 도울 수 있도록 부탁을 드린 것 같습니다.
1
벨더
죄송할 따름이지만 약간의 부탁을 하도록 하지요.

헬리시움 탈환 본부판테온의 기반이 탄탄할수록 반석 위에 지은 집처럼 힘을 받아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벨더
하지만 현재 오래 지속된 전쟁과 헬리시움 탈환 본부 지원으로 인해 주민들이 많이 피폐해져 있는 상태입니다. 헬리시움 탈환 본부에도 간접적으로 악영향이 있겠지요.
3
벨더
판테온의 주민들을 도와주시길 부탁합니다. 마을 주민 중 셀렌크리스티나가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yes\0
벨더
감사합니다. 참고로 셀렌판테온에 계시는 아주머니이고 크리스티나남쪽 성소에 있는 젊은 여사제입니다.
no\0
벨더
음, 이해합니다. 모쪼록 판테온에서 심신을 회복하고 돌아가셨으면 좋겠군요.
진행중0
벨더
판테온의 주민들을 도와주셨군요. 다들 문제가 해결된 것에 기뻐하고 메이플 용사님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어합니다. 주민들을 대표해서 감사드립니다.
1
벨더
본부로 돌아가서 이 서신이데아님에게 전해 주십시오.  본부의 상황도 좀 정리가 되었을 테니 돌아가셔서 본부를 도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벨더의 서신 1개

 144000 exp
stop\quest\0
벨더
아직 도움을 필요로하는 마을 주민들이 있습니다. 크리스티나셀렌의 부탁을 들어주십시오. 크리스티나남쪽 성소에, 셀렌판테온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