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부정하는 왕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피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다섯번째 탑루
퀘스트[사자왕의 성] 장미정원의 열쇠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추억의 물건을 보여주면 반 레온의 마음이 바뀔까? 이피아 왕비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이피아는 장미정원에서 오래 전 반 레온와 함께 만들었던 플라워북을 찾아왔다. 이걸 반 레온에게 보여준다면 이피아의 말을 믿을 것이라는데... 다시 한 번 알현실로 가자.
완료
플라워북을 보여주었지만 반 레온는 자신의 물건을 함부로 만졌다며 오히려 화를 낼 뿐이다. 무슨 말을 해도 믿어주지 않을 것 같다. 이피아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무척 상냥하고 로맨틱한 사람이었던 것 같은데 왜 이렇게 변해버린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피아
장미정원에서 레온과 저의 추억이 담긴 플라워북을 찾아내었답니다. 둘 다 손재주가 없어서 예쁘게 만들지는 못했지만 이걸 만들 때는 참 즐거웠어요... 자, 이걸 어서 레온에게 전해주세요.
yes\0
이피아
오래 전 우리들이 함께 만들었던 플라워북을 가져가 레온에게 보여주면 제가 유령의 모습으로나마 그를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줄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부탁 드려요. 다시 한 번 알현실로...
no\0
이피아
아... 죄송해요. 거기까지 도와주시긴 힘든 모양이죠? 무리한 부탁을 드린 모양이네요.
진행중0
반 레온
...또 너인가? 이번에는 나에게 무슨 말을 하려고 왔지... 그, 그건... 이피아와 내가 함께 만든 플라워북? 네가 어떻게 그것을 가지고 있는 거냐!

말씀 드렸잖아요. 전 이피아와 만났어요. 유령의 모습이지만 여전히 당신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녀가 장미정원에서 플라워북을 찾아 당신에게 보여주라고 말했어요.  
1
반 레온
거짓말 마! 그녀는 죽었어. 이미 오래 전에... 너에게 그녀의 목소리가 들린다면 왜 나에게는 들리지 않는다는 거냐? 다시 한 번 이피아의 이름을 입에 올린다면 없애버리겠다!

 682200 exp
stop\npc\0
이피아
아직 그에게는 안 가신 건가요? 그는 알현실에 있을 거예요. 아마도 혼자 외로이...
stop\item\0
반 레온
...또 너인가? 무슨 일이지? 이피아에 대한 이야기라면 듣고 싶지 않다. 너의 거짓말에 놀아나도 될 여자가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