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기사의 주문서
레벨 1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네번째 탑
퀘스트[사자왕의 성] 변해버린 왕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그레이 벌쳐를 퇴치했다. 이제 기사의 주문서만 구하면 될 것 같다. 루덴에게 기사의 주문서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루덴은 자신의 주문서는 오래 전에 사용해 사라져 버렸으니, 기사의 주문서를 가진 채 캐슬 골렘이 되어버린 다른 기사들에게서 주문서를 찾아오라고 말했다. 캐슬 골렘을 퇴치하고 기사의 주문서를 찾아오자.

더러워진 기사의 주문서  0/1
완료
루덴의 힘에 의해 더러워진 기사의 주문서가 깨끗이 활성화 되었다. 인벤토리의 소비탭에 들어 있는 기사의 주문서를 더블클릭으로 사용하면 사자왕의 알현실로 바로 갈 수 있다고 한다. 동료를 모아 사자왕을 물리치러 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덴
알현실로 가려면 기사의 주문서가 필요합니다. 왕이 계신 알현실 앞으로 바로 이동시켜 주는 마법의 힘이 담긴 주문서이지요. 제가 사용하던 걸 드리고 싶지만... 이런 모습이 된 후, 몇 번이나 왕을 뵈려 사용하는 바람에 남은 것이 없습니다.
1
루덴
하지만 유령이 되지 않고 캐슬 골렘이 되어버린 다른 기사들 중에는 아직도 기사의 주문서를 가지고 있는 자들이 있을 겁니다. 그러니 캐슬 골렘을 퇴치하고 더러워진 기사의 주문서를 구해와 주세요.
yes\0
루덴
그럼 기다리겠습니다... 예전에는 왕께 인정받아 주문서를 받는 것이 소원이었는데, 이런 방식으로 기사의 주문서를 손에 넣으려 하다니 어쩐지 이상한 기분이군요...
no\0
루덴
한 때는 기사였지만 지금은 자아와 이지를 잃고 몬스터가 되어버린 자들입니다. 죄책감을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미 그들을 되돌릴 방법이 없다면, 죽이는 쪽이... 그들을 위한 것일 테니까요.
진행중0
루덴
기사의 주문서를 구해 오셨군요. 역시나, 몬스터가 되면서 검은 마법사의 기운에 잠식되어 더러워져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활성화시킬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예전에는 이런 능력이 없었는데, 유령이 되어서 좋은 점은 이 정도 뿐입니다.



 기사의 주문서 1개

 30000 exp
yes\0
루덴
사용할 수 있게 된 기사의 주문서입니다. 더블클릭으로 사용하면 알현실 바로 앞까지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사용하는 것은 자제하십시오. 아마도 아직 모험가님 혼자의 힘으로는 왕을 물리칠 수 없을 겁니다. 함께할 동료를 모으고 보다 실력을 닦는 것이 먼저입니다.
yes\1
루덴
참, 아직 만나지 못하셨다면 이피아님을 찾아뵈어 주시겠습니까? 주군의 부인이시며 정말 아리따운 분이셨죠. 그 분 역시 유령이 되어 이 성을 떠나지 못하고 계십니다. 이피아님을 돕고 싶어도 저 역시 이 곳을 떠나지 못하는 처지...게다가 제 말을 전할 방법조차 찾지 못했습니다. 아, 또 제 생각이 길었군요. 그 분께서는 아마도 다섯번째 탑 근처에 계실 겁니다.
stop\item\0
루덴
아직 기사의 주문서를 구하지 못하신 겁니까? 한 때는 기사였던 자들... 캐슬 골렘을 퇴치하면 기사의 주문서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