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변해버린 왕
레벨 1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네번째 탑
퀘스트[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기사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한때는 작지만 행복했던 왕국은 너무나 변해버렸다. 루덴은 검은 마법사에 의해 타락한 왕을 막아야만 한다는데... 루덴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루덴은 예전과는 너무나 달라져버린 왕은 자신이 충성을 바치던 사자왕이 아니라며, 왕을 막아 달라고 말한다. 그것이 그의 마지막 충성심이라는데...

루덴의 말에 의하면 사자왕이 있는 곳은 네번째 탑과 다섯번째 탑 사이에 있는 알현실이다. 알현실에 들어가려면 일단 주변에 있는 그레이 벌쳐를 퇴치해야 한다. 그레이 벌쳐를 퇴치하자.

그레이 벌쳐 0 / 222

완료
그레이 벌쳐를 퇴치해 검은 마법사의 기운을 약화시켰다. 이제 알현실로 들어갈 수 있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덴
저는 이미 오래 전에 죽고 사라진 몸이지만 아직 이 왕국에 대한 충성심만은 남아 있습니다. 이토록 변해버린 곳,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릴 수는 없어도... 이 악의 온상을 두고 볼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부탁 드립니다. 왕을... 저의 왕을 물리쳐 주십시오.
1
루덴
한때는 왕의 등을 지키는 것이 제 목표였지만... 검은 마법사에 의해 너무나 변해버린 그분은 더 이상 예전의 왕이 아닙니다. 그분이 이렇게 변한 채 악행을 저지르는 것을 보느니 제 손으로 물리치고 싶습니다. 그것이 제 마지막 충성심입니다. 그러니... 도와주십시오.
yes\0
루덴
변해버린 왕께서 계시는 곳은 네 번째 탑과 다섯 번째 탑 사이에 있는 알현실입니다. 왕께 기사의 주문서를 받은 사람만이 오갈 수 있는 곳입니다만, 지금은 그레이 벌쳐의 기운에 잠식되어 기사의 주문서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yes\1
루덴
그러니 우선 네 번째 탑과 다섯 번째 탑 주변에 있는 그레이 벌쳐를 물리쳐 주십시오. 222마리를 물리친다면 그레이 벌쳐의 기운이 줄어들어 예전처럼 기사의 주문서가 제 기능을 다할 겁니다. 그럼, 부탁 드립니다.
no\0
루덴
제 손으로 직접 하고 싶지만... 보시다시피 이미 오래 전에 육신을 잃어 이렇게 부탁 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생각해 주십시오.
진행중0
루덴
그레이 벌쳐를 퇴치하셨군요. 정말 훌륭합니다. 역시... 당신이라면 뭔가 해낼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 눈이 틀리지 않았군요. 물론 이미 눈은 없지만요...

 323000 exp
stop\mob\0
루덴
아직 그레이 벌쳐 222마리는 퇴치하지 못하신 겁니까? 그리 쉬운 일은 아닙니다만... 당신이라면 분명 가능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