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아이돌, 품위 실추 위기!
레벨 9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토네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마시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완료)


 스펙터식 맹독 0 / 50
 로메로의 금화 주머니 0 / 1



 156,969

상태정보
시작가능
으앗..뿌웅..어서 토네..끄윽..로씨에게 가야만..해..
진행중
토네로씨는 도심지 동쪽 경계의 게릴라 스펙터들에게서 스펙터식 맹독을 50개만 구해오라고 한다.
완료
토네로씨에게 스펙터식 맹독을 구해다 주고 시약을 받아 마셨다. 휴우~ 살았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토네로
어? 엔젤릭버스터양? 무슨일 있어요? 그렇게 숨을 헐떡이면서…

끄윽..토네..뿌웅..씨이..으윽..살려..  
1
토네로
아, 혹시 로메로 녀석이 만든 해독제를 마신 건가요? 으하하! 그 녀석 뭐가 믿을 게 있다고 임상 실험에 자청하셨는지. 스펙터들의 독에는 말이에요. 체내 가스성분을 배출시키는 물질들이 있어서 잘못 다루면 온 몸에서 가스를 분출하게 된다구요. 트림이나 방귀 같은 것도 같은 맥락이지요.



저는..뿌웅..이제 죽…어억..나요..흐읍!  
2
토네로
죽을 정도는 아닐 거예요. 일단 잘못된 해독제의 해독을 위해 스펙터식 맹독 50개만 모아 주시겠어요? 그런 다음.. 그렇지, 대가를 지불하면 시약을 만들어 드리죠.
yes\0
토네로
아, 로메로 녀석에게서 받은 금화 주머니가 있다구요? 좋아요, 그럼. 대가는 그걸로 하죠. 스펙터식 맹독은 게릴라 스펙터 녀석들에게서 구할 수 있을거예요. 그럼 파이팅! 으하하. 이걸 찍어놔야 하는건데. 노바의 아이돌이 처참하기 그지 없군요
no\0
토네로
으하하. 가만히 내버려둬도 가스가 다 빠져나가면 멀쩡해지겠지만 이대로 두면 밥을 소화시킬 때마다 그런 현상에 시달릴 거예요.
진행중0
토네로
50개는 모아 오셨나요?

 156969 exp
yes\0
토네로
좋아요.. 자 시약은..이렇게 저렇게.. 휙휙 돌리고 젓고.. 자! 여기 있습니다. 어서 들이키세요. 쭈욱~ 어때요? 좀 괜찮아졌죠? 하하. 아, 해독제 준비는 모두 완료되었으니, 이데아님에게 가 보세요.
stop\default\0
토네로
시약 제조에는 스펙터식 맹독 50개가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