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세번째 탑의 열쇠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첫번째 탑
퀘스트[사자왕의 성] 젠의 동생 (완료), [사자왕의 성] 세번째 관문 (진행중)


 베어울프의 모닝스타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동생은 이미 구출 되었지만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탑에 남아 주겠다고 약속한 열쇠공 젠. 교도관 라이노를 퇴치하기 위해 탑루로 가려면 젠의 열쇠가 필수이다. 세번째 탑의 열쇠를 얻고 싶다면 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젠은 어떻게 생긴 열쇠를 만들면 되는지는 이미 알고 있으니 열쇠를 만들 재료만 구해 달라고 한다. 베어울프를 퇴치하고 베어울프의 모닝스타를 구하자.
완료
베어울프의 모닝스타를 전해주자 젠에게 세번째 탑의 열쇠를 받을 수 있었다. 솜씨 좋은 열쇠공 젠이 만든 열쇠로 세번째 탑루를 열고 들어가 교도관 라이노를 퇴치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응? 설마 세번째 탑의 열쇠가 필요한 거야? 세번째 탑에는 엄청나게 강한 교도관 라이노가 나온다던데... 하긴, 뭐 너라면 상관 없겠지. 잡을 자신이 없으면 말도 꺼내지 않았을 테니 말이야. 그럼 그 부분은 넘어가고.
1
동생을 찾다가 세번째 탑에도 가봤으니 어떤 모양으로 열쇠를 만들면 되는지는 알고 있어. 다만 열쇠를 만들려면 재료가 필요해. 다행히 이 주변에 재료로 쓸만한 건 많이 보여... 베어울프들이 입고 다녀서 그렇지. 구해줄 수 있겠어?
yes\0
휘유유, 전부터 생각했지만 넌 정말 강한 모양이구나. 동생 한 명도 구하기 힘든 누구하고는 천지차이야. 그렇다고 엄청나게 부러운 건 아니지만. 열쇠공도 나름대로 쓸모 있거든. 베어울프를 잡고 베어울프의 모닝스타 50개만 구해다 주면 그 쓸모를 증명해 주지.
no\0
으음... 너에게도 어려울 정도로 베어울프가 강한 건가? 비기 죽은 척 하기로 가서 슬그머니 훔쳐볼까? 윽, 위험할 것 같아.
진행중0
오오, 베어울프의 모닝스타를 구해온 거야? 훌륭한걸. 이것들만 있으면 열쇠를 만드는 건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니지. 잠시만 있어봐. 바로 건네줄게.



 세번째 탑의 열쇠 1개

 682200 exp
yes\0
자, 기다리던 세번째 탑의 열쇠가 나왔습니다. 꼭 교도관 라이노을 물리치고 사람들을 도와주길 바래. 혹시 열쇠를 잃어버리거든 다시 이리로 와. 하나 더 만드는 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거든.
stop\item\0
음... 베어울프를 잡고 베어울프의 모닝스타 50개를 모으는 건... 아직 못한 모양이지? 그, 그럴 수도 있지. 아무리 너라도 어려운 일은 있을 테니까... 그,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