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진짜 해독제 재료 수집
레벨 9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토네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해독제에는 독극물이 필요없다!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특수 코팅된 히솝꽃 0 / 50



 221,501
'마시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토네로씨가 항체 성분 분석을 마쳤을까? 한 번 가 보자.
진행중
토네로씨가 해독제 제조에 필요한 재료로 특수 코팅된 히솝꽃이 필요하다고 한다. 특수 코팅된 히솝꽃도심 지역의 스펙터들에게서 구할 수 있다고 하며 해독제 제조에는 적어도 50개가 필요하다고 하니 도심 지역의 스펙터들도 혼내줄 겸 로메로씨에게 특수 코팅된 히솝꽃을 모아다 주자.
완료
토네로씨가 해독제 재료로 필요하다고 했던 특수 코팅된 히솝꽃을 모아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토네로
음.. 흥미롭군요. 트레글로의 화학 약품에는 저희 그란디스에서는 구할 수 없는 약재가 포함되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동안 아무도 제대로 된 해독제를 만들 생각조차 못했던 것 같군요. 아마도 매그너스가 메이플 월드에서 넘어오면서 트레글로에게 제공한 것 같은데..

오! 그럼 약재를 구하기 위해 메이플 월드로 넘어가야 하는 건가요? 와아~! 또 새로운 모험이라고 생각하니 갑자기 가슴이 두근두근거려요!  
1
토네로
하하하.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하지만 메이플 월드로 넘어갈 것까지는 없을 것 같아요.  이 꽃이 보이시나요? 바로 특수 코팅된 히솝꽃입니다. 도심 지역의 스펙터들을 처치하시면 가지고 있는 녀석들이 꽤 있을 거예요. 특수 코팅된 히솝꽃을 50개 정도만 챙겨와 주시겠어요?
yes\0
토네로
감사합니다. 기왕 도심 지역의 스펙터들을 혼내줄 생각이시라면 피타스님에게도 한 번 들러 보세요. 도심지 주변 지역을 순찰할 인원을 구하시고 있는 것 같던데..
no\0
토네로
메이플 월드의 진짜 히솝꽃이 더 좋겠지만 지금은 그럴 시간이 없습니다.
진행중0
토네로
다 모아 오셨습니까?

 221501 exp
yes\0
토네로
그럼 바로 해독제 제조에 들어가죠. 아, 그나저나 로메로 녀석이 결국 스펙터식 맹독만으로 해독제 제조에 성공했다는 것 같더군요. 시간이 나시면 한 번 들러 보세요. 재미난 구경을 하실 수 있을 지도 모릅니다.
stop\item\0
토네로
특수 코팅된 히솝꽃 50개입니다. 조금 부족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