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해독제에는 독극물이 필요없다!
레벨 9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토네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해독제에는 독극물이 필요하다?!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단단한 등뿔 0 / 50



 149,051
'진짜 해독제 재료 수집' 퀘스트로 진행 가능
'주변지역 순찰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메로씨를 못 믿는 것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미심쩍다. 어쨌든 자칭 실적왕 말고 진짜 실적왕인 토네로씨에게 가보자.
진행중
토네로씨는 로메로씨가 왜 독약병을 모아달라고 했는지 의문이라고 하면서 해독제에 필요한 것은 독에 저항하는 항체이지 독의 성분을 분석하는 것은 특별히 의미가 없다고 한다. 그러면서 트레글로의 독에 노출되어 있으면서도 아무렇지도 않은 스펙터 군단의 조직이 중요하니 역사 스펙터들의 단단한 등뿔을 50개 정도만 구해 달라고 한다.
완료
로메로씨보다 훨씬 믿음직한 토네로씨! 이제 진짜 해독제를 위한 재료를 모으면 되겠지? 토네로씨에게 뭐가 필요한지 물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토네로
혹시 로메로가 해독제 장사를 시작했다고 하지 않던가요? 대강 전해 듣긴 했는데, 해독제를 만들기 위해 독약을 모아달라고 했다면서요?
1
토네로
흠. 로메로가 실수한 거 같군요. 해독제를 만드는데에 독약이 대체 왜 필요한 건지.. 해독제에 필요한 것은 독약이 아니라 독에 저항하는 항체의 성분이고, 항체의 성분은 트레글로의 독에 노출되고도 아무렇지 않은 적을 분석해야만 알 수가 있어요.
2
토네로
스펙터식 맹독을 모아줬던 것을 헛수고라 생각하진 마시길. 어떤 일이라도 대가를 받은 이상 ‘명예’ 그림자 상인단에게 헛수고란 없는 법입니다. ‘대가’가 있기에 수고가 있는 법. 물론 로메로 녀석은 쓸모도 없는 독약을 분석하고 이상한 해독제를 만드느라 헛수고를 하겠지만 말이죠.
3
토네로
그럼 우리는 우리대로 해독제를 만들기로 해 봅시다. 도와주시겠습니까?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토네로
어떤 스펙터가 좋을까.. 아, 겉보기에도 저항력이 높을 것 같은 역사 스펙터의 단단한 등뿔에 저희가 원하는 항체가 잔뜩 들어 있을 것 같네요. 도심지 서쪽 경계나 폭군의 성채로 가는 길에 역사 스펙터가 많다고 들었으니 거기로 가보시는 게 좋을 겁니다. 50개 정도만 모아주세요.
no\0
토네로
움직입시다 어서. 빨리 움직이는 카카룽이 더 많은 열매를 차지하는 법입니다.
진행중0
토네로
다 모아 오셨습니까?

 149051 exp
yes\0
토네로
그럼 이 단단한 등뿔을 분석해서 해독제 제조에 필요한 물품들을 조사해 볼 테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top\item\0
토네로
단단한 등뿔 50개입니다. 조금 부족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