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해독제에는 독극물이 필요하다?!
레벨 9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메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제 3의 인물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스펙터식 맹독 0 / 50



 211,501
'해독제에는 독극물이 필요없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데아님이 폭군의 성채 공략을 위해 그림자 상인단의 도움도 필요하다고 했으니 로메로씨에게 가볼까?
진행중
로메로씨가 트레글로의 화학 약품에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해독약이 필수라며 해독약 제조에 필요한(?) 스펙터식 맹독을 구해달라고 한다. 그것도 50개씩이나..
스펙터식 맹독은 스펙터 정찰기지에 있는 게릴라 스펙터들에게서 구할 수 있다.
완료
#p4000731# 100개를 구해서 가져다 주었다. 그런데 가져다 주고서 느끼는 의문이지만.. 해독제를 만드는데 스펙터식 맹독이 왜 50개씩이나 필요한 건지 모르겠다. 그림자 상인단의 진짜 실적왕 토네로씨를 찾아가 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메로
오. 왔어? 이제 슬슬 성에 진입하려면 준비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던데. 특히 트레글로의 화학 약품이 까다로울 거야. 그래서 말인데 내가 이번에 트레글로전 대비 해독제를 준비해서 탈환 본부군에게 유통할까 생각중이거든. 어때? 한밑천 당길 수 있을 것 같지?
1
로메로
해독제를 만들려면 먼저 독에 대해 알아야 할 것 같아. 그러니 도심지역의 게릴라 스펙터 녀석들에게서 스펙터식 맹독을 좀 구해다 줘. 50개 정도만 있으면 될 것 같은데.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로메로
도심지 동쪽 경계으로 가면 게릴라 스펙터 녀석들을 심심치 않게 만날 수 있을거야. 스펙터식 맹독은  이렇게 생겼으니 잊지 마!
no\0
로메로
‘명예’ 그림자 상인단의 명예가 운다 울어..
진행중0
로메로
다 모아 왔어?

 211501 exp
yes\0
로메로
좋아좋아. 이제 이 독을 분석해서 해독제를 만드는 일만 남았군 그래. 해독제를 만드는 동안 토네로에게라도 가보는 게 어때? 그 녀석도 해독제 장사를 하려는 것 같더라고. 물론 이 몸이 한 발 앞서 가겠지만. 크핫핫핫!
stop\item\0
로메로
시행 착오까지 생각하면 50개도 부족하려나..아니야 아니야. 스펙터식 맹독 100개만 있으면 될 것 같아. 아직 좀 모자라니 어서 모아 와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