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제 3의 인물
레벨 9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유렌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유렌스의 오두막
퀘스트추위를 타는 유렌스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129,839
'해독제에는 독극물이 필요하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유렌스님의 잔심부름을 모두 해주었다. 서신을 얼른 받아서 한시바삐 이 곳을 떠나자.
진행중
유렌스님이 서신은 이미 카이저가 가져 갔으니 걱정말고 도심 지역으로 돌아가보라고 한다.
완료
도심 지역으로 돌아와, 카이저와 벨데로스의 전투를 뒤에서 지켜보았다. 이데아님은 제3의 인물이 벨데로스가 확실한 것 같다며 이제 더욱 힘든 싸움이 시작될 테니 그림자 상인단의 도움을 받아보라고 했다. 도심지 암시장에 있는 로메로씨에게 한 번 가 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렌스
자네가 모피도 구해주고 우리 포포라도 도와줬으니 이데아 녀석에게 보내줄 서신을 써주어야겠지.

흥! 우리 포포라라고 말하는 주제에 밥도 제대로 안 챙겨 주면서! 그럴거면 포포라를 나에게 넘겨요!  
1
유렌스
(유렌스님은 나를 째려보다가 아무 말도 못 들은 듯 다시 말을 이었다.)

..라고 말하면 좋겠지만 생각해 보니 서신은 필요없네. 자네가 나를 도와주는 사이 카이저가 이미 내 서신을 가지고 이데아에게 갔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군.

...  
2
유렌스
...

...  
3
유렌스
...

…그럼 뭣 때문에 그렇게 나에게 이것 저것 시켜먹은 거에욧!  
4
유렌스
그러게 말이야. 그보다 어서 도심지 입구을 통해 도심지 암시장으로 돌아가 보게나. 뭔가 일이 심상치 않게 돌아가고 있다네.
yes\0
유렌스
도심지 암시장으로 가면 된다네. 가는 길은 잘 알고 있겠지?
no\0
유렌스
가기 싫으면 안가도 된다네. 하지만 궁금하지 않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진행중0
이데아
엔젤릭버스터 님. 때마침 자리를 비우셨군요. 벨데로스가 호기를 부리지 않았다면 위험할 뻔 했어요. 정체를 알 수 없었던 매그너스의 세번째 수하가 벨데로스라는 것이 점점 더 확실해 지는군요.

 129839 exp
yes\0
이데아
매그너스를 무력화하고 폭군의 성채를 무력화하기 위해서는 먼저 빅터와 트레글로, 그리고 벨데로스… 이 세 명에게서 마법적인 물건을 먼저 얻어야 할 거예요.
그리고 그들과 싸우기 위해서는 그림자 상인단의 도움도 필요할 거예요.
yes\1
이데아
혹시 그림자 상인단과 친분이 있다면 그들에게 가 보세요. 무언가 도움을 줄지도 몰라요. 저기 로메로란 분이 왠지 뭔가 당신에게 할 말이 있어 보이는데..
stop\default\0
유렌스
? 무슨 일이시죠? 그보다 성문쪽이 시끄러운데, 한 번 가보시겠어요?
stop\npc\0
유렌스
? 여기서 뭘 하고 섰나? 도심지 입구로 가보라니까 얼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