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추위를 타는 유렌스
레벨 9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유렌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유렌스의 오두막
퀘스트배가 고파요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옐로스피의 모피 0 / 50



 96,601
'제 3의 인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유렌스님은 잔심부름을 해주면 서신을 주겠다고 한다. 귀찮지만 심부름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유렌스님은 추위를 이겨내기가 힘들다며 옐로스피의 모피 50개를 구해다 달라고 했다.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는 줘도 싫다며 필요 없다고 한다.
완료
유렌스님에게 옐로스피의 모피를 전달했다. 모든 심부름이 끝났다면 유렌스님에게 서신에 대해 말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렌스
아우 삭신이야. 나이를 먹으면 무조건 고생이라고. (캐릭터 이름), 자네도 예외는 아니지. 지금이야 스펙터들을 팡팡 두들기면서 팔팔거리고 돌아다닐지 몰라도 늙으면 농사 지으려고 고대 노바의 힘을 써야 할지도 모른다네.
1
유렌스
아무튼 뼛속을 파고드는 이 추위를 견디기가 힘든데 그 와중에 모피를 구할려니 너무 귀찮어. 나이를 더 먹으면 무슨 얘긴지 이해하게 될거야.
2
유렌스
자네는 변신도 할 수 있고 고대 노바의 힘도 있으니까 사냥 같은 건 쉽게 하잖나. 그러니까 옐로스피의 모피 50개만 구해 오게. 늙은이 얼어서 죽는걸 눈 뜨고 보고만 있을 수는 없는 거 아닌가. 아,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같은 건 줘도 안받으니 가져 오지 말게
yes\0
유렌스
아, 생명연장이 이루어지겠구먼. 허허. 좀 더 노바 동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겠어. 이게 다 (캐릭터 이름) 덕이지, 홀홀.
no\0
유렌스
아, 노인 동사하는걸 방치하는 아이돌이 여기에 있네!
진행중0
유렌스
옐로스피의 모피는 모두 구해왔나? 얼어 죽을 지경이라네.

 96601 exp
yes\0
유렌스
이걸로 좀 더 오래 살 수 있겠군. 역시 모두의 아이돌일세, 기특허이 홀홀.
stop\item\0
유렌스
(캐릭터 이름).. 엔젤릭버스터 씩이나 되는 주제에 아직 그깟 옐로스피의 모피 50개도 못구했단 말인가. 에잉! 고대 용의 힘이 아깝군!
stop\quest\0
유렌스
포포라도 도움을 요청하고 있네. 불쌍한 녀석이니 좀 도와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