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두번째 탑의 열쇠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첫번째 탑
퀘스트[사자왕의 성] 젠의 동생 (완료), [사자왕의 성] 두번째 관문 (진행중)


 레인디어의 창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동생은 이미 구출 되었지만 탐험을 돕기 위해 탑에 남아주겠다고 약속한 열쇠공 젠. 조사를 위해 탑루로 가려면 젠의 열쇠가 필수이다. 두번째 탑의 열쇠를 얻고 싶다면 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젠은 어떻게 생긴 열쇠를 만들면 되는지는 이미 알고 있으니 열쇠를 만들 재료만 구해 달라고 한다. 레인디어블러드 레인디어를 퇴치하고 레인디어의 창을 구하자.
완료
레인디어의 창을 받은 젠에게 두번째 탑의 열쇠를 받았다. 솜씨 좋은 열쇠공 젠이 만든 열쇠로 두번째 탑루를 열고 들어가 교도관 보어를 퇴치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어, 혹시 두번째 탑의 열쇠가 필요한 거야? 두번째 탑에는 레드 크로키보다 더 강한 교도관 보어가 나온다던데... 괜찮겠어? 뭐, 괜찮겠지. 너 같은 모험가가 그런 건 다 잘 알 테니 그럼 그 부분에 대한 걱정은 접고...
1
동생을 찾아 두번째 탑에도 가봤으니 어떤 열쇠가 필요한지는 알고 있어. 다만 열쇠를 만들려면 재료가 필요해. 공방도 아니고 이런 곳에서는 대충 현지 조달로 재료를 구해야 할 것 같은데 도와줄 수 있겠어?
yes\0
오호, 힘이 있는 사람다운 자신만만한 대답이잖아? 뭐, 네가 그렇게 말한다면 가능하다는 거겠지. 그럼 레인디어, 블러드 레인디어를 퇴치하고 레인디어의 창50개만 구해다 줘. 엇, 뭐야 그 표정은? 어렵다는 표정은 아니겠지?
no\0
엑... 그럼 열쇠는 만들 수 없는데. 전설적인 열쇠공이라고 해도 재료 없이 열쇠를 만들 수는 없어... 미안.
진행중0
벌써 레인디어의 창을 구해온 거야? 빠르다... 피해다니기만도 바쁜 저 레인디어를 없애고 레인디어의 창을 구해 오다니 과연 모험가들은... 아참, 떠들 때가 아니지? 그럼 레인디어의 창을 줘봐. 바로 만들어 줄게.



 두번째 탑의 열쇠 1개

 682200 exp
yes\0
두번째 탑의 열쇠야. 혹시 잃어버리거든 다시 이리로 오라고. 한 번 만든 열쇠는 금방 다시 만드니까 말이야. 어차피 여기에 남은 건 열쇠를 만들어주기 위해서니까 부담 가질 필요는 없어.
stop\item\0
아직 레인디어의 창 50개는 못 구한 거야? 아무리 너라도 레인디어들을 잡는 건 그리 쉽지 않은 모양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