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도심에는 동물이 없다
레벨 9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피타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주변지역 순찰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다이노그의 앞다리살 0 / 50
 다이노드의 송곳니 0 / 50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 0 / 50



 258,101
'빅터와 트레글로의 저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피타스님은 다음 임무가 있으니 준비가 되면 말을 걸어달라고 한다. 나야 언제든 준비 완료지~!
진행중
피타스님은 도심 지역에는 보급을 위한 동물들이 전혀 없는 것 같아 자급자족이 어려울 것 같다며 숲 지역으로 돌아갈 일이 있으면 이런 저런 동물들을 처치하여 다이노그의 앞다리살, 다이노드의 송곳니,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를 각각 50개씩 구해서 하룬에게 가져다 주라고 한다. 후딱 후딱 해치워 버리고 나도 카이저를 따라 유렌스님에게 가 봐야지!
다이노드와 옐로스피는 공존의 숲에서 잡을 수 있고 다이노그는 언덕으로 가는 길에서 잡을 수 있다.
완료
도심 지역은 안정화된 것 같으니 나도 카이저를 따라 유렌스님에게 가봐야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피타스
음, 어디보자! 보급관들이 요청한 물품들 리스트가.. 아! 여기 있었군!

마룬, 하룬 쌍둥이가 나에게 도움을 요청했지 뭐요. 하지만 나는 이 곳에서 본대를 지휘해야 하오! 그래서 부탁드리는데 하룬과 마룬을 위해 다이노그의 앞다리살과 다이노드의 송곳니,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를 각각 50개 정도씩 구해주실 수 있소? 물건은 하룬에게 전달해 주면 된다오!
yes\0
피타스
숲 지역 지리는 이제 훤히 보이실 테니 알아서 잘 하실 거라 믿소! 보고는 하룬에게 하면 되오! 바쁘신 와중에 감사하오!
no\0
피타스
바쁘시다면 어쩔수 없지요!
진행중0
하룬
엔젤릭버스터님! 피타스님께 이 보급지원은 엔젤릭 버스터 님께서 맡아주신다고 전해 들었어요. 리스트의 물건들은 모두 구해오셨나요?

 258101 exp
yes\0
하룬
오오, 매번 상태 좋은 물건들 감사해요. 보상은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어요. 아, 혹시 카이저 님을 찾고 계시다면 지난 번에 얼핏 듣기로 유렌스님께 가신다고 들은 것 같아요.
stop\npc\0
피타스
내가 아니라 하룬이오! 하룬은 헬리시움 탈환 본부에 있소!
stop\item\0
하룬
리스트와 수량이 달라요. 다이노그의 앞다리살과 다이노드의 송곳니,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 각각 50개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