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주변지역 순찰
레벨 9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피타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그러고 보니 카이저는?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스펙터 노역꾼 0 / 100
스펙터 방패병 0 / 100



 237,196
'도심에는 동물이 없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피타스님은 도심 지역 정비를 위한 임무를 준비중이라고 한다. 바로 다시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피타스님은 도심지 용맹의 길에 있는 스펙터 방패병 100마리와 도심지 의지의 길에 있는 스펙터 노역꾼 100마리를 혼내주고 도심지역에 짧게나마 안정을 가져다 달라고 요청했다.
완료
피타스님의 임무를 완수하고 치안을 유지했다. 하지만 다음 임무가 기다리고 있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피타스
엔젤릭버스터 님! 도심지역에 진출하는데 성공해서 정말 다행이고 기쁘기 그지 없소! 하지만 아직 스펙터들이 주위에 많이 있는 것 같소. 스펙터들을 혼내주고 안정된 상황을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소.
1
피타스
대단한 녀석들은 아니고 스펙터 노역꾼과 스펙터 방패병 100마리 정도면 물자와 수비 양쪽에 피해를 줄 수 있을 것 같소. 이정도 헤집어 놓는 건 금방이시니 수행해주셨으면 좋겠소!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피타스
허허허, 역시 엔젤릭버스터 님이시오. 뭐 순식간이겠지만 스펙터 노역꾼과 스펙터 방패병을 100마리 정도씩 혼내 주시오.
no\0
피타스
허허.. 날뛰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지금은 공격보다 수비에 집중해야 할 때이오!
진행중0
피타스
스펙터들은 다 처치하셨소?

 237196 exp
yes\0
피타스
역시 빠르시구먼! 자, 빨리 오실 줄 알고 다음 작전도 준비했으니 준비가 되면 바로 다시 말을 걸어 주시오!
stop\default\0
피타스
스펙터들은 다 혼내 주었소? 아직 다 못잡으셨군! 뭐, 움직이기 시작하면 스펙터 노역꾼과 스펙터 방패병 100마리 정도야 눈 깜짝할 새에 끝날 테니 걱정은 안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