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첫번째 탑의 열쇠

구분필요조건

! NPC 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첫번째 탑
퀘스트[사자왕의 성] 젠의 동생 (완료), [사자왕의 성] 첫번째 관문 (진행중)


 크로키의 투구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동생은 구출 되었지만 탐험을 돕기 위해 탑에 남아주겠다고 약속한 열쇠공 젠. 조사를 위해 탑루로 가려면 젠의 열쇠가 필수이다. 첫번째 탑의 열쇠를 얻고 싶다면 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젠은 어떻게 생긴 열쇠를 만들면 되는지는 이미 알고 있으니 열쇠를 만들 재료만 구해 달라고 한다. 문지기 크로키를 퇴치하고 크로키의 투구를 구하자.
완료
크로키의 투구를 받은 젠은 첫번째 탑의 열쇠를 만들어 주었다. 솜씨 좋은 열쇠공 젠이 만든 열쇠로 첫번째 탑루를 열고 들어가 레드 크로키를 퇴치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혹시 첫번째 탑의 열쇠가 필요한 거야? 그거라면 만들어 줄 수 있어. 뭐, 별로 대단한 일도 아닌걸. 너처럼 강한 힘이 없으니 이 정도라도 해줘야지. 예전에 동생을 찾아다닐 때, 죽은 척 하기로 어떤 형식의 자물쇠인지는 알아놨어.
1
다만 열쇠를 만들려면 재료가 필요해. 어떤 열쇠가 맞을지 시험해 보다가 처음에 가지고 있던 재료를 다 써버렸거든. 문지기 크로키들을 퇴치하면 적당한 재료를 구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너라면 물론 할 수 있겠지?
yes\0
그럼 크로키의 투구50개만 구해다 줘. 열쇠틀은 미리 만들어 놨으니 재료만 갖춰지면 바로 만들 수 있을 거야.
no\0
에잉? 너도 문지기 크로키를 퇴치할 수 없다는 거야? 에이, 설마. 그럼 여기까지는 어떻게 왔는데? 설마 너도 비기 죽은 척 하기를?
진행중0
크로키의 투구를 모두 구해 왔구나? 호오, 역시. 모험가들은 다르다니까. 그럼 바로 열쇠로 만들게.



 첫번째 탑의 열쇠 1개

 682200 exp
yes\0
첫번째 탑의 열쇠야. 혹시 잃어버리거든 다시 만들어 줄 테니까 이리로 찾아와. 뭐... 어차피 한가하니까.
stop\item\0
아직 크로키의 투구 50개를 구하지 못한 거야? 너처럼 강한 모험가도 문지기 크로키를 상대하기는 어려운 건가...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