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비전오의 보양식
레벨 9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헬리시움 탈환 본부
퀘스트티로의 흔적을 찾아야 해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전투견의 부러진 뿔 0 / 50



 200,453
'보양식 배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데아님은 납치됐던 티로의 용태가 걱정이라고 한다. 보급 담당 마룬이 보양식 제작에는 일가견이 있다고 하니 마룬을 찾아가 티로를 위한 보양식을 만들 수 없는지 물어봐야겠다.
진행중
마룬은 보양식을 위한 재료로 스펙터 전투견들에게서 얻을 수 있는 전투견의 부러진 뿔이 최고라고 한다. 으, 나는 안 다쳐서 다행이다. 세상에, 그런 걸 어떻게 먹어? 아무튼 그 뿔을 달여서 국물을 우려내야 하기 때문에 50개정도는 있어야 된다고 하니, 조금 더 서둘러 볼까?
완료
마룬이 만든 보양식을 티로에게 배달해 볼까? 으, 출렁이는 국물만 보고 있어도 왠지 속이 메스껍다. 티로에게는 무엇으로 만들었는지 말하지 말아야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룬
오셨군요, 엔젤릭버스터님? 아, 티로 상태 말인가요. 음.. 다행히 구출되긴 했지만 티로의 상태가 좋지 않아요. 아마 정신적인 충격이 큰 모양이에요. 아직도 겁에 질려 있어요.

(티로는 처음부터 그랬던 거 같은데..?) 아, 그래요?  
1
마룬
그래서 원기회복을 위한 보양식! 을 요리해 주려고 해요.

예로부터 전투견의 부러진 뿔은 힘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어요. 하나만 달여 먹어도 철근을 가래떡처럼 씹어먹고 벽돌을 두부 자르듯이 격파한다고 하더군요.

으웨엑. 그런 걸 어떻게 먹어요? ( ..아니 그보다 스펙터 전투견이 옛날부터 있었다고? 뭔가 이상해; )  
2
마룬
모두들 그렇게 생각하기 때문에 지금이 바로 기회! 제삼자를 통해 티로에게 먹일 수 있으니 좋은 기회지요. 아, 물론 티로에게는 스펙터 전투견의 부러진 뿔로 만들었다는 이야기는 하시면 안돼요~

그럼 스펙터 전투견의 부러진 뿔을 좀 구해다 주시겠어요?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마룬
레시피에는 푹~~~~ 고아서 만들기 때문에 한 그릇이 나올려면 100개는 필요한 모양이지만, 정찰병인 티로에게 한 그릇은 필요없을 것 같으니 그 절반, 50개만 모아서 가져다 주시면 되겠습니다.
no\0
마룬
티로는 계속 겁에 질린 채로 살아가게 될 거예요! 티로에게 새 생명을!
진행중0
마룬
가져오셨나요? 좋아요.

 200453 exp
yes\0
마룬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제가 금방 조리해 드리죠. 기왕이면 배달까지 해주시는 센스!
stop\item\0
마룬
전투견의 부러진 뿔 50개에요. 아직 조금 모자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