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티로의 흔적을 찾아야 해
레벨 9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데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휘관 막사, 침범당한 탈환 본부
퀘스트반격 준비 - 광석 탈취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스펙터 전투견 0 / 100



 176,518
'비전오의 보양식'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데아님은 어떤 보고를 받았길래 저렇게 놀라는 걸까? 잠시 마음을 추스리기를 기다렸다가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뭐라고! 우리 불쌍하고 귀여운 정찰병 티로가 납치됐다고?! 냄새를 잘 맡는 스펙터 전투견 놈들에게서 티로의 흔적을 찾아 보자! 100마리 정도 두들기다 보면 나오겠지?
완료
티로의 흔적은 찾을 수 없었지만 카이저가 이미 구출했다고 한다. ..이런, 이번엔 한발 늦었지만 다음에는 분발해야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데아
휴… 음… 큰일이네요. 정찰병 티로가 스펙터들에게 납치를 당했다는 것 같군요.

뭐라구요?! 티로가? 당장 구출 작전에 돌입해야겠네요!  
1
이데아
구출 작전 전에 티로의 흔적을 추적할 필요가 있어요. 힘드시겠지만 스펙터 전투견들을 혼내 주시면서 티로의 흔적을 찾아주시겠어요?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이데아
스펙터 전투견100마리 정도 처치하다 보면 티로의 흔적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no\0
이데아
지금 티로 구출보다 더 중요한 일이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네요.
진행중0
이데아
그렇군요. 티로의 흔적을 찾을 수가 없었다구요..

 176518 exp
yes\0
이데아
다행히 이미 카이저 님께서 구출 작전에 성공하셨어요. 하지만 절대, 절대로 엔젤릭버스터 님의 수고가 헛되었다거나 하지 않았어요. 티로를 대신해 감사 인사를 드릴게요. 이제 골칫거리들을 해결했으니 도심지역으로 진입하기 위한 전면전을 할 때에요.
yes\1
이데아
아, 티로의 상태가 걱정인데, 마룬이 그를 위한 보양식을 만들어 주고 싶다는 것 같아요. 마룬에게 한 번 가 보시겠어요?
stop\mob\0
이데아
흔적을 좀 더 찾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 스펙터 전투견을 100마리 정도 처치해 보면 견적이 나올 것 같으니 조금만 더 힘 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