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교신] 로메로의 자격 시험 - 초급반
레벨 9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메로와 대화하기
퀘스트뭔가 속는 기분이 든다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조련사의 채찍 0 / 100



 184,240
'로메로의 자격 시험 - 중급반'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상인단원 로메로씨가 그림자 상인단 입단을 위한 과외를 준비해 두었다고 한다. 왠지 또 속는 기분이 들지만...속성 과외라니 한 번 해 볼까?
진행중
상인단원 로메로씨에 따르면, 그림자 상인단에 입단하기 위해서는 우선 거래할 물건을 구하는 능력이 뛰어나야 한다며 최근 애견 시장의 활성화로 히트 아이템이 된 조련사의 채찍을 구해 보라고 했다. 물론 공짜로 받겠다는 건 아니고 나를 가르치는 과외비로 받겠다는데...
완료
그림자 상인단과 처음으로 거래했다! 돈 대신 조련사의 채찍을 주고 그림자 상인단 입단을 위한 교육을 받았다! 채찍과 교육이라니 무언가 이상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메로
자 우선, 그림자 상인단이 되려면 무엇이 있어야 할까?

음...로메로씨가 입고 있는 멋진 단복이 필요할 것 같아요.  
1
로메로
틀렸어.

그, 그럼 안 멋진 단복...?!  
2
로메로
푸하하하. 재미있구만, 당신? 상인단이 되려면 무엇보다 거래 가능한 물건이 있어야 된다구. 팔 물건이 없고서야 상인이라고 할 수 있겠어? 그렇다면 이제 첫번째 시험이야. 팔 수 있는 물건을 구해 와. 어떤 물건으로 할까.. 그렇지, 요즘 애견 시장이 활성화되서 그런지 조련사의 채찍이 인기야. 사육의 숲으로 가서 스펙터 조련사 녀석들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을거야. 그림자 상인단 실적왕인 나의 예측이 빗나갈 리 없다고. 어때, 할 수 있겠어?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로메로
아, 다음 교육은 D-03 통신기를 이용할 테니 조련사의 채찍을 100개 정도 모은 뒤에 화면 왼쪽에 준비된 전구를 눌러서 연락해 줘.
no\0
로메로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해 줘.
진행중0
로메로
오. 조련사의 채찍은 다 구한거야?

 184240 exp
yes\0
로메로
좋아. 물건은 잘 받았어.. 다음 교육 내용도 D-03 통신기를 통해 전달할 테니 임무를 완료하면 통신기를 통해 연락하도록 해.
stop\default\0
로메로
조련사의 채찍이 아직 모자라. 100개라고 말했을텐데? 다 모으면 다시 연락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