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뭔가 속는 기분이 든다
레벨 9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유렌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유렌스의 오두막
퀘스트힘을 더 자유롭게 쓰려면 수련이 필수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79,243
 D-03 통신기 1 개
'로메로의 자격 시험 - 초급반'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유렌스님이 좀 더 강도 높은 수련을 추천해 주겠다고 한다. 난 이미 충분히 강하다구~!
진행중
유렌스님은 요즘 최신 트렌드에 맞추려면 그림자 상인단 입단 코스가 딱이라며 수신기 하나를 쥐어 주었다. 그.. 그림자 상인단?! 우와! 꼭 만나보고 싶었는데 잘됐다!

<퀘스트 수행 도중 수신기를 잃어버리면 퀘스트를 포기 후 다시 받아야 합니다>
완료
그림자 상인단의 일원인 로메로씨를 만났다. 그림자 상인단이라니! 나도 그림자 상인단이 되고 싶어요!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렌스
이리 와보게. 혹시 그림자 상인단에 대해 들어 봤는가.

그, 그림자 상인단이요?! 우와! 그란디스 최고의 상인 조직이잖아요? 어릴 땐 동경의 대상이었는데..  
1
유렌스
하하하. 그렇지. 어린 친구들에겐 그럴지도 모르겠군. 하지만 엔젤릭 버스터. 이미 충분히 강해진 자네에게는 더 이상 동경의 대상이 아니네. 내가 가르칠 수 있는 건 모두 가르쳤네만 이제 자네에게 부족한 것은 최신 트렌드에 맞춘 은밀한 행동과 정보력! 자, 이 D-03 통신기를 줄 테니 상인단 비밀 접견지으로 가 보겠나?
yes\0
유렌스
상인단 비밀 접견지로 가면 된다네. 가서 D-03 통신기의 스위치를 올리면 그림자 상인단이 반응할 걸세. 아, 혹시 D-03 통신기를 잃어버리면 다시 오게나. 한정판이라 그냥은 못 주고 다시 받기 위한 소소한 노동이 기다리고 있을 걸세. 그럼 조금만 더 힘내게! 그란디스 최고라는 이름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no\0
유렌스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해주게.
진행중stop\default\0
유렌스
소비 창이 가득 차서 D-03 통신기를 줄 수 없잖나!
stop\npc\0
유렌스
상인단 비밀 접견지로 가서 D-03 통신기를 사용하면 된다니까. 어서 가 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