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벨더의 동물 연구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벨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판테온
퀘스트카이저를 짐꾼으로 쓰다니!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다이노그의 꼬리 0 / 50



 98,520
'대포는 역시 혼자 들기 무겁겠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이저는 짐꾼만이 아니라 벨더 님의 창룡포 개발 도우미 역할까지 수행하고 있다고 한다. 불쌍한 카이저.. 이쯤 되면 지원대장이 맞긴 맞는지 모르겠다. 나도 벨더 님에게 가 볼까?
진행중
창룡포 개발은 카이저와 잘 되어 가고 있으니 나보고는 다이노그들이나 좀 잡아와 달라고 부탁했다. 카이저만 불쌍한 게 아니군. 다이노그의 꼬리 50개만 모아다 주자. 다이노그는 언덕으로 가는 길에서 볼 수 있다.
완료
카이저가 창룡포 개발을 돕는 동안 나는 다이노그 연구를 도와주었다. 어차피 내가 안했으면 카이저가 했을 일이니깐 결국 내가 도움이 된 셈이겠지? 하지만 카이저는 모르겠지. 이것이 바로 엔.젤.릭.버.스.터.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벨더
오오. 왔는가. 이미 카탈리온에게서 연락을 받았다네. 듣자니 자네, 요즘은 노바의 수호자인 카이저보다 더욱 강하다는 인식이 있던데.

소문이 그렇게까지 났나? 헤헤. 그 정도는 아니에요.  
1
벨더
뭐 어쨌든 그렇다니 나도 부탁 하나만 함세. 탈환 본부 지역에 서식하는 다이노그, 알고 있는가?

네. 당연히 알고야 있죠.  
2
벨더
원래 그 녀석들은 그렇게까지 사납지 않았었는데. 분명히 스펙터 놈들이 무언가 나쁜 약이라도 뿌린 것일 게야.

(이렇게 심부름 시킬려고 그렇게 띄워주셨나..) 평소랑 비슷해 보이던데요? 그냥 삶의 터전이 스펙터 군단이며 저희들에게 짓밟히니 예민해진 것 아닐까요..?  
3
벨더
물론 그럴 수도 있다네. 하지만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다이노그 녀석들에게서 다이노그의 꼬리를 좀 구해다 주지 않겠나?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벨더
하하하. 잘 부탁하네. 다이노그는 언덕으로 가는 길로 가면 많이 볼 수 있다네. 다이노그의 꼬리 50개라네. 잊지 말게.
no\0
벨더
도와준다면 창룡포 개발이 완료되는대로 자네에게 말해줌세. 그럼 자네는 카이저를 도와 함께 탈환 본부로 돌아갈 수 있겠네만.. 안도와주겠다면 할 수 없지. 잘 가게.
진행중0
벨더
다녀 왔나?

 98520 exp
yes\0
벨더
조금 늦었구만. 카이저는 이미 개발 완료된 창룡포를 들고 헬리시움으로 떠났다네. 늦지 않으려면 어서 쫓아가 보게나.
stop\default\0
벨더
다이노그의 꼬리 50개라네. 카이저보다 강하다더니 어찌된 일인가. 어서 가져 오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