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카이저를 짐꾼으로 쓰다니!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피타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휘관 막사, 침범당한 탈환 본부
퀘스트방패는 단단하니까...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60,454
'벨더의 동물 연구' 퀘스트로 진행 가능
'만들기는 어려워도 부수는 건 매우 쉽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하룬피타스님에게 보급로 복구가 끝났다는 것을 전해달라고 했다. 피타스님은 본부 막사로 가면 찾을 수 있겠지? 요즘 카이저도 통 안보이는 것 같은데. 카이저가 뭐하는지도 알아볼 겸 어서 가보자.
진행중
아니, 지원대장 자격으로 온 카이저에게 대포 배달 따위를 시키다니! 그 정도야 다른 애들을 보내도 되잖아? 하여튼 어서 판테온카탈리온님에게 가봐야겠어.
완료
창룡포의 개발이 지연되고 있다고 한다. 무엇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원인이야 카이저가 알아서 해결하겠지? 어쨌든 벨더님에게 가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피타스
오오, 엔젤릭버스터 님. 전장에서도 당신의 귀여.. 아니 아름다움은 빛을 발하는구려! 무슨 일이시오?

(어쩜 이리 능글맞지..) 하룬이 보급로 복구는 잘 되가니 보급은 걱정말라고 전해달라고 했어요. 아, 음. 요즘 그.. 카이저가 탈환 본부에 안 보이는 것 같은데. 도망이라도 친 건가요?  
1
피타스
노바의 아이돌께서 노바의 수호자께 관심을 보이시는구려? 저로서는 이 커플 찬성이오! 껄껄껄

!!! 저 카이저한테 관심 없거든요? 저는 그저 지원대장으로 와 있는 것 치고는 너무 무책임하게 본부를 자꾸 비우는 게 아닌가 해서.. 걱정이 될 뿐이에요.  
2
피타스
하하하. 강한 부정은 강한 긍저..(소울 슈터의 입에서 화염을 머금은 불꽃이 나오는 걸 보더니 침을 삼키며 말을 멈췄다) 아, 아무것도 아니오! 껄껄껄. 전쟁이 한창일 때 노바의 최강 전력 두분이 알콩~ 달콩~ 하는 것도 나쁘진 않겠지만 전투력 손실을 막기 위해서 기왕이면 연애는 전쟁이 끝나고..



!! 자꾸 그러시면 저는 이곳을 나가야겠어요.  
3
피타스
하하하. 역시 엔젤릭버스터 님! 노바의 수호자 따위는 안중에도 없다는 기개! 이 피타스, 다시 한 번 감복했소! 카이저 님이 어디 가셨는지 물으셨소? 카이저 님은 적의 공격이 주춤한 틈을 타 판테온에서 개발중인 신무기를 여기로 가져 오기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우셨소. 판테온으로 가시면 만날 수 있을거요.
yes\0
피타스
아니 왜 말이 없으십..아, 아니, 그렇게 말도 없이 황급히 어디로 사라지시는 거요? 혹시 카이저 님을 쫓아 판테온으로 가시는 거라면 카탈리온 님에게 가보시면 될 거요. 그럼, 잘되길 빌겠소~
no\0
피타스
무슨 생각을 그리 하시오? 혹시 카이저 님 생각을 하시는지..
진행중0
카탈리온
음? 엔젤릭버스터 님께서 여기는 웬일이십니까?

 60454 exp
yes\0
카탈리온
아, 창룡포 말입니까? 그것은 탈환 본부군의 극비 사항인데 당신이 어떻게.. (피타스 님..아무리 귀여워도 극비 사항을 이렇게!!) 음. 그렇군요. 사실 창룡포의 개발 과정에서 다소 문제가 있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벨더 님에게 가 보시겠습니까? 벨더님은 바로 옆에 서 계십니다.
stop\npc\0
피타스
카이저 님은 창룡포 수송을 위해 판테온으로 가셨습니다. 그 곳에서 카탈리온을 찾아가 보시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