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방패병은 몸풀기일 뿐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피타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휘관 막사, 침범당한 탈환 본부
퀘스트주인 잃은 전투견 정리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스펙터 방패병 0 / 100



 101,699
'하룬도 탈환 본부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전투견의 부러진 뿔을 보관하는 동안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피타스님에게 말을 걸어 보자. 무언가 더 도울 일이 있겠지.
진행중
피타스님은 견고한 방패로 전선을 지키고 있는 스펙터 방패병들 때문에 전황이 좋지 않다고 하며 선택의 숲으로 가서 그들을 100마리만 퇴치해 줄 것을 부탁했다.
완료
스펙터 방패병들을 물리치고 피타스님에게 보고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피타스
활약상만 들었을 때는 근육질의 우락부락한 여인을 상상했는데, 듣던 것보다 훨씬 귀여우시.. 아, 혹시 듣기 거북하시오? 여하튼 스펙터 전투견들도 물론 귀찮은 존재들임에는 분명하지만, 현재 전황을 가장 어렵게 만들고 있는 녀석들은 스펙터 방패병들이오! 무기도 없이 튼튼한 방패만 믿고 들이대는 녀석들이 뭐가 무섭냐고 하시겠지만.. 똥이 무서워서 피하오? 더러워서 피하는 거요!

아무리 비유라지만 숙녀에게 X라니..너무하세요!  
1
피타스
아이쿠 이거 무례했소! 워낙에나 거친 녀석들과 함께 지내다 보니 숙녀를 대하는 에티켓을 모두 까먹어버렸소! 으하하. 다음부턴 조심하도록 하겠소, 엔젤릭버스터 님

다음부턴 조심해 주세요. 뭐 그건 됐구. 그럼 이제 스펙터 방패병들을 해치우면 되나요?  
2
피타스
으하하. 그 놈들 방패가 아무리 단단해도 (캐릭터 이름) 님의 핑크 스커드 한 방이면 다 박살이 나 버릴 거요! 하하하하. 그럼 도와주시는 거요?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피타스
스펙터 방패병 놈들은 선택의 숲으로 가시면 보실 수 있소! 그럼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100마리만 퇴치해 주시면 고맙겠구려~
no\0
피타스
다른 바쁜 일이 있으신가? 여하튼 볼일을 다 보시면 다시 와 주시구려~
진행중0
피타스
벌써 다녀오셨소이까? 역시 듣던대로 굉장하시오! 방패들이 단단하진 않았소?

 101699 exp
yes\0
피타스
하하하. 대단하시구려! 아, 보급을 담당하고 있는 하룬을 아시오? 그 녀석, 엔젤릭버스터 님이 여기 왔다는 이야기를 듣더니 꼭 한 번 뵙고 싶다고 얼마나 난리던지!
yes\1
피타스
가시는 김에 요즘 보급이 잘 안되는 것 같은데, 그것도 한 번 확인해 주시면 정말 고맙겠소!
stop\default\0
피타스
아직이오? 선택의 숲으로 가셔서 스펙터 방패병 100마리만 무찔러 주시면 되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