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주인 잃은 전투견 정리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데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휘관 막사, 침범당한 탈환 본부
퀘스트전장의 여신? 내가?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전투견의 부러진 뿔 0 / 50



 117,236
'방패병은 몸풀기일 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데아님이 전략을 구상하는 동안 잠시 기다리다가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이데아님이 전투에 동원되었다가 주인을 잃어버리고 맹견의 숲을 헤매는 스펙터 전투견들의 처치를 요청했다! 전투견의 부러진 뿔를 모아 피타스님에게 가보자.

완료
피타스님은 스펙터 전투견 처치를 고마워 하며 다음 작전 지시를 기다려 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데아
흠.. 우선 적들의 포위망을 좀 더 헐겁게 할 필요가 있어요. 탈환 본부 앞에 진을 치고 있는 스펙터 전투견들을 보셨나요?

아~ 귀여운 강아지들이요?  
1
이데아
귀엽다니, 그건 무슨 소리죠? 아무튼 그건 중요하지 않고. 그 스펙터 전투견들은 스펙터들에게 이용되고 있어요. 전쟁에 동원되었지만 자신들이 불리해지자 스펙터 조련사들이 버리고 도망친 거죠. 하지만 그들은 아직도 본부 앞에 진을 치고 계속해서 저희를 방해하고 있어요. 우선 그들부터 처치해 주세요.

힝.. 불쌍하네요. 꼭 처치해야 하나요?  
2
이데아
꼭 처치하지 않더라도 그들의 뿔을 부러뜨린다면 전의를 상실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으니 참고하도록 해요. 어쨌든 저로서는 원하는 결과만 얻으면 되니까요. 그럼 스펙터 전투견들을 처리해 주시겠습니까?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이데아
그럼 바로 수행해 주세요. 스펙터 전투견들은 맹견의 숲으로 나가시면 바로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전투견의 부러진 뿔50개 정도만 모아서 피타스에게 가져다 주시면 다음 작전을 지시해 줄 거예요. 저는 그보다 더 큰 그림을 그리고 있죠.
no\0
이데아
말로만 도와주겠다고 했던 건가요? 헬리시움 탈환보다 바쁜 일이 있으시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만.
진행중0
피타스
오오. 이게 누구신가. 최근 들어 명성이 자자한 엔젤릭버스터 님 아니오? 듣던 대로 귀여..아, 아니 강해 보이십니다~ 껄껄껄!

 117236 exp
yes\0
피타스
아니, 스펙터 전투견들을 혼내주신 겁니까? 그 똥강아지들, 항상 말썽이어서 제가 볼기짝이라도 걷어 차주려고 했구만! 역시 엔젤릭버스터 님! 아, 전투견의 부러진 뿔은 제가 잘 보관해 두겠소! 껄껄껄!
stop\npc\0
이데아
피타스에게 가져가시면 되요.
stop\item\0
피타스
전투견의 부러진 뿔은 50개 정도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