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기사의 주문서
레벨 1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네번째 탑
퀘스트[사자왕의 성] 기사의 주문서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덴에게 기사의 주문서에 대해 물어보자.

(1일 1회 수행가능)
진행중
사자왕을 물리치기 위해 루덴에게서 기사의 주문서를 받자.

(1일 1회 수행가능)
완료
루덴에게 받은 기사의 주문서를 더블클릭으로 사용하면 사자왕의 알현실로 바로 갈 수 있다고 한다. 동료를 모아 사자왕을 물리치러 가자. 

(1일 1회 수행가능)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덴
알현실로 가려면 기사의 주문서가 필요합니다. 왕이 계신 알현실 앞으로 바로 이동시켜 주는 마법의 힘이 담긴 주문서이지요. 제가 사용하던 걸 드리고 싶지만... 이런 모습이 된 후, 몇 번이나 왕을 뵈려 사용하는 바람에 남은 것이 없었는데...
1
루덴
어찌된 영문인지 모르겠지만, 사용했던 주문서들이 다시 제게 돌아왔습니다. 당신께 기사의 주문서을 드리겠습니다.
yes\0
루덴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다시 돌아온 주문서, 이것으로 그 분을 구원할 수 있을까요? 어쩐지 이상한 기분이군요...
no\0
루덴
그분의 악행을 막아야 합니다. 그것이 제 마지막 충성심입니다. 그러니... 도와주십시오.
진행중0
루덴
기사의 주문서입니다. 더블클릭으로 사용하면 알현실 바로 앞까지 갈 수 있습니다.



 기사의 주문서 1개
yes\0
루덴
참, 아직 만나지 못하셨다면 이피아님을 찾아뵈어 주시겠습니까? 주군의 부인이시며 정말 아리따운 분이셨죠. 그 분 역시 유령이 되어 이 성을 떠나지 못하고 계십니다. 이피아님을 돕고 싶어도 저 역시 이 곳을 떠나지 못하는 처지...게다가 제 말을 전할 방법조차 찾지 못했습니다. 아, 또 제 생각이 길었군요. 그 분께서는 아마도 다섯번째 탑 근처에 계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