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기사대장의 마지막 시험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탈리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기사대장의 두 번째 시험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스펙터의 검조각 0 / 30
 스펙터 큐브 0 / 30
전사 스펙터 0 / 50
마법사 스펙터 0 / 50



 264,000
'각오와 현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기사대장의 두 번째 시험을 통과했다. 마지막 시험을 준비하자. 준비가 되면 카탈리온과 이야기해보자.
진행중
세 번째 시험은 '체'에 관한 것으로 정말 전투능력을 시험하는 것 같다. 전사 스펙터 50마리마법사 스펙터 50마리를 처치하고 스펙터의 검조각스펙터 큐브를 각각 30개씩 구하자.

전사 스펙터와 마법사 스펙터는 공방 1층 1구역이나 실험실 지하 1층 3구역에서 만날 수 있다.
완료
세번째 시험을 통과했다. 항상 지덕체를 갖추고 타의 모범이 되는 기사가 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탈리온
음, 훌륭하게 시험을 수행하고 계십니다. 다음은 세번째 시험입니다.
1
카탈리온
카이저님은 '지'와 '덕'에 대해서 간단한 이야기와 시험을 치루셨습니다. 다음은 '체'에 관한 시험입니다. 말 그대로 기사대장의 무력에 관한 시험입니다.
2
카탈리온
현재 성 지역을 돌파했으므로 성 지역에 접근하여 적의 고위직 스펙터를 상대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3
카탈리온
병사들은 미지의 적에 대해 두려운 마음이 있을 수도 있고 정보가 부족하여 용이하게 상대를 하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4
카탈리온
대장이 미지의 적을 쓰러뜨린다면 병사들은 적병들을 '별 것 아닌 적'으로 인식하여 용맹한 싸움을 할 가능성이 다소나마 높아지겠지요.
5
카탈리온
다음 시험은 우리 병사들에게 있어서 미지의 적인 전사 스펙터마법사 스펙터를 각각 50마리 퇴치하고 그들에게서 스펙터의 검조각스펙터 큐브를 각각 30개씩 구해오는 것입니다.



시험을 치를 준비가 되셨습니까?
yes\0
카탈리온
그럼 봉인이 풀린 성채로 진입하셔서 적을 섬멸하시면 됩니다. 힘내십시오.
no\0
카탈리온
별 것 아닌 시험으로 보여도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진행중0
카탈리온
적들을 모두 처치하고 시험조건을 만족하셨습니까?

 264000 exp
yes\0
카탈리온
적을 모두 처치하고 그들의 소지품까지 모두 가져오셨군요. 이제 모든 시험은 끝입니다. 훌륭하게 탈환 본부군의 기사대장직을 수행하실 자격이 있으십니다.
stop\item\0
카탈리온
아직 적들의 소지품을 충분히 구하지 못하신 것 같군요.
stop\mob\0
카탈리온
아직 적들을 모두 퇴치하지 못하신 것 같군요. 전사 스펙터 50마리마법사 스펙터 50마리를 처치해 주십시오. 스펙터의 검조각스펙터 큐브를 각각 30개씩 구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