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상처입은 승리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탈리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역공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121,500
'잠입'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도심지 암시장에 본부군 대장으로 임시 부임한 카탈리온을 만나서 향후의 계획에 대해 들어보자.
진행중
스펙터의 모습으로 분장을 하고 성에 진입해서 카탈리온의 D-02 수신기를 사용해 보자.
완료
성에 진입하는데 성공했다. 무슨 일을 해야 하는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탈리온
카이저님, 전투가 길어짐에 따라 병사들이 점점 지쳐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본부군보다는 스펙터 군대의 규모가 훨씬 더 크기 때문에 이렇게 국지전 형태로 맞바꾸기를 계속하면 우리의 지구력이 바닥나는 시점이 있겠지요.
1
카탈리온
병사들이 더 지치기 전에 크고 작은 전투들을 이겨낸 기세를 몰아 빠르게 성 진입작전을 시행해야 할 때입니다. 때문에 이번에 카이저님께 부탁드리고 싶은 임무는 성에 잠입해서 빠른 성 돌입을 돕는 것입니다.
2
카탈리온
그 동안 수 많은 스펙터들을 베어 넘기면서 그들의 옷이나 외형적인 것에 대해 많은 정보와 물품을 모아왔지요. 카이저님은 지금부터 심혈을 기울여 만든 스펙터 분장을 하고 성에 잠입해 주시면 됩니다.
3
카탈리온
참고로 이 복장은 유렌스님이 만드셨어요. 좀 믿음은 안가지만... 이제 잠입임무를 수행해 주시겠습니까?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카탈리온
여기 스펙터 변장세트를 드렸습니다.변장을 하고 그대로 막힌 성문을 통해 성에 진입하시면 됩니다. 추후의 연락은 방금 변장과 같이 드린 D-02 수신기를 통해 하지요. 성에 잠입해서 수신기를 사용해 주세요.

(이런 변장이 과연 잘 통할까…걱정이다. 유렌스 영감님이 만든 분장이라니…)
yes\1
카탈리온
D-02 수신기는 잠입 임무를 위해서 그란디스의 그림자 분들에게 협조를 구해 받은 물건입니다. 분실하시거나 고장내서 교신을 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나지 않게 잘 부탁드립니다.
no\0
카탈리온
상의도 없이 만들어서 죄송하지만 유렌스님께서 카이저님에게 맞추어 제작한 변장 세트라 다른 사람이 사용하기가 좀 곤란합니다…
진행중0
카탈리온
음... 일단 잠입에 성공하긴 했는데... 발신기를 통해 도착했음을 알리고 다음의 연락을 기다리자.

 1215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