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사자왕의 성 조사4
레벨 115이상 117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비스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쓸쓸한 벌판
퀘스트[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조사3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스트의 조사는 얼마나 진행되었을까? 한 번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비스트는 어둠의 기운에 대한 단서를 찾아서 가져다달라고 말했다. 사자왕의 성을 돌아다니는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응축된 검은 물질를 구하자.

 응축된 검은 물질 0/10
완료
비스트에게 추가로 응축된 검은 물질을 건네주었다. 응축된 검은 물질이 많을 수록 그의 조사 결과가 좀 더 빨리 나온다고 하니, 가능하면 그에게 응축된 검은 물질을 더 가져다 주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비스트
오, 왔는가? 아쉽지만 응고된 검은 물질에 대한 조사 결과는 아직일세. 생각보다 샘플이 많이 필요해서 말이지...
1
비스트
그래서 말인데, 가능하면 비교할 만한 다른 샘플을 가져다 줄 수 있겠나? 응축된 검은 물질은 응고된 검은 물질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보다 단단한 물질이지. 많을 수록 좋지만 일단 한 10개 정도만 있어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네.
yes\0
비스트
그럼 기다리고 있겠네.
no\0
비스트
하는 수 없지. 있는 것만으로 조사를 계속할 수 밖에. 하지만 결과가 늦게 나오게 될 지도 모르네.
진행중0
비스트
마침 잘 왔네. 안그래도 샘플이 더 필요하던 참이었어. 그래, 내가 말한 건 전부 가져왔나?



 순록의 우유 20개
 새벽의 이슬 20개

 68070 exp
yes\0
비스트
좋아, 이걸로 조사에 한층 속도가 붙겠군. 참, 내가 약소하지만 자네에게 순록의 우유새벽의 이슬을 주었으니 잘 썼으면 좋겠네.
yes\1
비스트
앞으로도 응축된 검은 물질을 더 가져올 수 있다면 얼마든지 환영이네. 이럴 때 쓰는 말이 다다익선이겠지. 조만간 결과를 말해주겠네.
stop\item\0
비스트
아직 응축된 검은 물질 10개를 다 모으지 못했나보군. 10개를 채운 뒤에 나를 찾아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