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조사3

구분필요조건

! NPC 비스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쓸쓸한 벌판
퀘스트[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조사2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스트가 응고된 검은 물질에 대한 조사를 전부 마쳤을까? 한 번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비스트는 의심쩍은 부분을 확인하기 위해 정화의 토템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사자왕의 성을 돌아다니는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정화의 토템을 구하자.

 정화의 토템 0/50
완료
이제 비스트의 조사 결과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다. 과연 사자왕의 성은 정말 어둠의 기운으로 물든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비스트
많이 기다렸군. 이전에 본 적 없는 물질이어서 조사하는데 꽤 어려움을 겪었네. 뭔가 어둠의 기운과 유사하면서도 어딘가 조금 다른 것 같단 말이야...

그럼 어둠의 기운은 아닌 건가요?  
1
비스트
그게... 확답하기는 어렵네. 내 직감에 따르면 분명 이 성은 우리 크로스헌터가 쫓던 어둠의 기운에 물들어 있어. 하지만 무언가 이를 변질시킨 것이 있는 것 같네. 예를 들면 사악한 기운을 정화할 수 있는 토템같은 것 말이지... 

아까 성을 조사하던 와중에 몬스터를 처치하면서 그런 걸 본 것 같아요. 분명 정화의 토템이라는 이름이었던 것 같은데...  
2
비스트
그래, 바로 그걸세. 확실한 조사를 위해 정화의 토템 50개만 가져다주지 않겠나?
yes\0
비스트
고맙네. 자네 덕분에 일이 수월하게 되겠어.
no\0
비스트
이제야 실마리가 풀리는 찰나에 그만두다니... 안될 말일세.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진행중0
비스트
어디, 정화의 토템은 가져왔나?

 682200 exp
yes\0
비스트
이 정도면 좋은 결과를 얻어내는데까지 충분히 쓸 수 있겠어. 고맙네. 내 이 조사가 끝나는 데로 결과를 알려줄테니 기다리게.
stop\item\0
비스트
아직 정화의 토템 50개는 멀었나? 쉽지 않은 일이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