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조사2

구분필요조건

! NPC 비스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쓸쓸한 벌판
퀘스트[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조사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스트의 부탁에 따라 성 깊숙한 곳을 탐험하고 왔다. 성 안의 봉인이 풀린 이상 어둠의 기운에 대한 조사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진행중
비스트는 어둠의 기운에 대한 단서를 찾아서 가져다달라고 말했다. 사자왕의 성을 돌아다니는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응고된 검은 물질을 구하자.

 응고된 검은 물질 0/200
완료
 응고된 검은 물질을 비스트에게 가져다 주었다. 잠시 지니고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나빠지는 것으로 보아, 분명 어둠의 기운과 무슨 관련이 있는 것이 분명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비스트
이제 본격적으로 조사를 시작할 때가 왔네. 내 직감은 이미 이 성이 어둠의 기운으로 가득하고 외치고 있네만, 직감만으로 일을 할 수는 없는 법 아니겠나.
1
비스트
그러니 가서 무언가 어둠의 기운과 연관이 있을만한 단서를 찾아보게나. 아마 내 예상이 맞다면 이미 이 곳을 배회하는 몬스터들은 어둠의 기운에 영향을 받아 그 흔적이 남아 있을 걸세.
yes\0
비스트
조사를 위해서는 샘플이 넉넉해야 하니 적어도 응고된 검은 물질 200개는 있어야 할거야. 그럼, 부탁하겠네.
no\0
비스트
자네는 이 성에 넘실대는 사악한 기운이 느껴지지 않는가? 이를 빨리 해결하지 않으면...
진행중0
비스트
기다리고 있었네. 어디 보자, 이게 그 단서인가?

 682200 exp
yes\0
비스트
확실히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지 않은 것이 내 짐작대로인 것 같네. 자세한 것은 조사 후에 말해줄테니 조금 뒤에 말을 걸어주게나.
stop\default\0
비스트
아직 응고된 검은 물질 200개는 멀었나? 쉽지 않은 일이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주게.
stop\item\0
비스트
아직 응고된 검은 물질 200개는 멀었나? 쉽지 않은 일이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