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도심지 주변지역 순찰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피타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도심지역 정비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스펙터 전투견 0 / 50
스펙터 조련사 0 / 50
스펙터 노역꾼 0 / 50
게릴라 스펙터 0 / 50



 222,480

상태정보
시작가능
피타스가 유렌스에게 떠나기 전에 카이저를 만나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피타스는 스펙터 노역꾼 50마리, 스펙터 전투견 50마리, 게릴라 스펙터 50마리, 스펙터 조련사 50마리를 처치하고 도심지역에 짧게나마 안정을 가져다 달라고 요청했다.

스펙터 노역꾼들은 도심지 의지의 길에서,
게릴라 스펙터들은 도심지 동쪽 경계에서,
스펙터 전투견들과 스펙터 조련사들은 도심지 동쪽 길에서 찾을 수 있다.
완료
피타스의 임무를 완수하고 치안을 유지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피타스
카이저님! 도심지역에 진출하는데 성공해서 정말 다행이고 기쁘오! 이번에 또 유렌스님에게 파견임무를 가신다고 들었소! 그래서 말인데, 카이저님이 자리를 비우시면 큰 공백이 생기니 가시기 전에 스펙터놈들을 쳐부수고 안정된 상황을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소.
yes\0
피타스
허허허, 역시 카이저님이시오. 뭐 순식간이겠지만  스펙터 노역꾼 50마리, 스펙터 전투견 50마리, 게릴라 스펙터 50마리, 스펙터 조련사 50마리를 처치해 주시오.
yes\1
피타스
숲쪽 지역으로 돌아가셔서 스펙터 광산지대, 사육의 숲, 스펙터 정찰기지를 차례차례 가시면 될 것 같소이다.
yes\2
피타스
아, 그리고 보급관들로부터 보고서가 있었는데… 잠시 후 다시 말 걸어 주시오. 보고서를 확인하고 가는 길의 그들의 부탁도 같이 수행하는게 편하실거요.
no\0
피타스
다른 중대사가 있으시면 어쩔 수 없지요!
진행중0
피타스
스펙터들은 다 처치하셨소?

 222480 exp
yes\0
피타스
역시 빠르시구먼! 이쯤되면 카이저님께서 자리를 비운 동안에도 스펙터들이 안심하지 못하고 위축되어 있을거요!
stop\mob\0
피타스
스펙터들은 다 처치했소? 아 아직 다 못잡으셨군! 뭐! 움직이면 스펙터 노역꾼 50마리, 스펙터 전투견 50마리, 게릴라 스펙터 50마리, 스펙터 조련사 50마리 정도야 눈 깜짝할 새에 끝날테니 걱정은 안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