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티로 대위 구하기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데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휘관 막사, 침범당한 탈환 본부
퀘스트반격 준비 - 광석 탈취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259,800
'작전 개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휘관 막사이데아는 긴급한 전령이 들어와서 내용을 확인중이다. 말을 걸어 내용을 물어보자.
진행중
티로가 스펙터들에게 붙잡혔다. 전장으로 돌입하여 티로를 구해내자. 전장의 모든 스펙터들을 처치하면 이데아에게 돌아가자.

퀘스트를 다시 진행하려면 포기하고 다시 시작하면 된다.
완료
티로를 무사히 구해냈다. 다치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데아
휴... 큰일이네요. 정찰병 티로가 스펙터들에게 납치를 당했다는 것 같군요. 긴급히 가용인원을 투입했지만 스펙터들을 다 뚫어내지 못하고 교착상태에 놓여 있는 것 같아요.
1
이데아
카이저님, 여러 임무를 수행하고 돌아온지 얼마 안되는 상황이지만 힘들어도 카이저님의 무력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백중세인 상황이라 단신으로 뛰어들어가는 카이저님의 기세에 적은 적지 않게 놀랄거예요.
2
이데아
(작전지도를 가르킨다.) 지도에서 현재 교착지점을 이 곳이라고 한다면 이 옆을 돌아가 단신으로 뛰어들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적을 궤멸시킬 수 있을거예요.
3
이데아
명심하세요. 적을 궤멸시킬 수 있다고 쳐도 그건 차후의 문제, 첫번째는 우리 사람인 티로의 안전과 그의 구출이에요. 준비됐나요? 생과 사의 기로들이 늘어서 있는 전장 속으로 가실 준비가 되었나요?
yes\0
이데아
전장에 돌입하기 위한 길을 알려 드리죠. 무운을…
no\0
이데아
시간을 지체할 때가 아니에요.
진행중0
이데아
용맹스럽게 티로를 구해오셨군요. 자랑스러워요. 이제 골칫거리들을 해결했으니 도심지역으로 진입하기 위한 전면전을 할 때에요.

 2598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