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반격 준비 - 광석 탈취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데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휘관 막사, 침범당한 탈환 본부
퀘스트정보를 전달하자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반짝이는 스펙터스톤 0 / 30
스펙터 노역꾼 0 / 100



 207,840
'티로 대위 구하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쿠키 때문에 화가 난 이데아는 정보를 취합하고 있다. 비위를 거스르지 않도록 이데아에게 조심스레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이데아스펙터 광산지대에 있는 스펙터 노역꾼100마리 처치하고 반짝이는 스펙터스톤30개 모아달라고 한다.
완료
이데아가 시킨 임무를 완수했다. 하지만 긴급한 전령이 왔다며 이데아는 깜짝 놀란다. 무슨 일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데아
음, 카이저님. 정보의 내용은 다 취합했어요. 아마 곧 대대적인 전투를 준비해야 할지도 몰라요. 도심지역에 진입하기 위한 전투 말이죠. 그 전에 완전한 채비를 갖춰서 전투를 치뤄야겠죠.
1
이데아
그래서 지금과는 달리 직접적으로 전투에 연관된 물건들을 좀 구해주셔야 겠어요. 곧 충분히 전공을 세울 기회가 있을 거니까 조금만 기다리시구요.
2
이데아
스펙터들은 자신들의 노역꾼들을 이용해서 산지의 광산들로부터 광석을 캐내고 있어요. 스펙터들이 광산을 모두 점령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광석쪽에 손을 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죠.
3
이데아
무기나 갑옷등을 만들거나 고치기 위해서는 광석이 꼭 필요해요. 카이저님의 다음 임무는 스펙터 노역꾼들로부터 그들이 독점하고 있는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을 모아오는 것이죠. 해주시겠어요?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이데아
스펙터 노역꾼 100마리 정도를 처치해서 그들의 광석 수급에 어려움을 주고 반짝이는 스펙터스톤30개정도 탈취해 주세요. 무운을 빌어요. 스펙터 노역꾼스펙터 광산지대에 있어요.
no\0
이데아
지금은 전투 준비를 미룰 상황이 아닌데요.
진행중0
이데아
노역꾼을 처치하고 광석을 충분히 구해오셨나요?

 207840 exp
yes\0
이데아
쓸만한 광석이에요. 카이저님의 능력으론 그다지 어렵진 않았을거예요. 전투 준비가 충실해질수록 우리는 도심지역 진출에 가까이 가는 셈이지요.
yes\1
이데아
어?! 잠시만요. 긴급한 전령이 들어왔어요. 확인 좀 할게요.
stop\item\0
이데아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을 충분히 모아오지 않으셨군요. 병사들의 장비 확충을 위해서는 적어도 30개 이상이 필요할 것 같아요. 스펙터 노역꾼스펙터 광산지대에 있어요.
stop\mob\0
이데아
스펙터 노역꾼들을 더 처치해 주세요. 100마리쯤 해치워야 적들의 광석 수급에 차질이 생기겠죠. 스펙터 노역꾼스펙터 광산지대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