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상인단과의 비밀회동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유렌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유렌스의 오두막
퀘스트최고의 일품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161,900
'등가교환 - 공짜 거래는 없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유렌스는 식사를 마칠때까지 기다렸다가 말을 걸면 정보를 주겠다고 한다.
진행중
유렌스가 정보를 준다고 하고는 D-03이라는 발신기를 주었다. 상인단 비밀 접견지에 가서 사용해보자.
완료
상인단과의 교신을 시도하자 난데없이 복면의 사내가 등장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렌스
음, 잘 먹었다. 좋은 요리에 대한 보상으로 자네에게 정보인가 뭔가 그걸 주도록 하지. 정보는 여기에 있네.

(수상해 보이는 물건이다.) 이게 정보라는건가요?  
1
유렌스
정보지. 암. 중요한 정보일세! 그란디스의 그림자라는 상인단을 들어봤나? 들어봤을 수도 있겠지. 그들과 교신할 수 있는 장치야. 그걸 쓰면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야. 써보겠나?
yes\0
유렌스
그란디스의 그림자 상인단은 어둠의 조직 중에 하나인데, 돈이 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한다고 하지. 하이레프족들에게 비전 폭탄의 제조법을 넘긴 것도 그들이지.
yes\1
유렌스
그래, 자네에게 D-03 발신기를 줌세. 상인단 비밀 접견지로 가서 교신기를 작동시켜 보게.
no\0
유렌스
어허. 이건 중요한 정보라니까. 수호자 나부랭이가 겁을 먹었구만.
진행중0
토네로
안녕하신가, 수호자양반. 순식간에 도착해서 놀란 얼굴이군. 험난한 상황에도 상업에 전념하는 프로페셔널한 상인의 덕목으로 상인이 아니면 넘어올 수 없는 길을 넘어 왔지.

분명 그쪽에는 길이 없는걸로 아는데...  
1
토네로
하하하, 벙 찐 얼굴하고는… 뭐, 먼저 내 소개를 한다면 상인단 소속의 토네로라고 한다.

저는 노바의 카이저라고 불립니다.  
2
토네로
뭐, 알고 있어. 수호자 양반이잖아. 아무튼 수호자 양반이 쓴 그 발신기. 그건 상당히 공신력 있는거라 현장까지 내가 온거라구. 상인단 사이에서만 사용하는게 대부분이고, 유렌스 영감에게 미리 언질도 받았고.

 161900 exp
yes\0
토네로
노바니 뭐니 수호자니 높은 지위니 그런건 별로 관심 없으니까 수호자 양반 어린 것 같기도 하고 말은 그냥 편하게 할게. 기분 나빠하지 말라구. 자 이제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