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최고의 일품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유렌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유렌스의 오두막
퀘스트질 좋은 고기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194,900
'상인단과의 비밀회동'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고기와 장작을 유렌스에게 구해다 주었다. 다음엔 또 무슨 일을 시킬 것인지...
진행중
이번에는 유렌스가 고기를 구워서 가져다 달라고 한다. 어떻게 구워서 갖다줘야 할까. 요리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자. 유렌스의 오두막의 어디선가 동물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포포라라는 동물인데, 뭘까?
완료
포포라의 조언을 통해 요리를 해서 가져가자 유렌스가 만족한 것 같다. 이제 정말 끝이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렌스
흠. 수호자 나부랭이인가? 장작이랑 고기는 잘 구해왔다네. 암, 잘해주었지 낄낄. 장작이랑 고기는 개별의 사물로도 가치가 있지만 장작을 사용해서 고기에 훈연향을 주며 구웠을 때 빛을 발하는 법이지.

(노바의 언어인 것 같은데 알아듣질 못하겠다. 내가 잘못된건가?)  
1
유렌스
하지만 장작이랑 고기가 더욱 빛을 발하려면 무엇이 필요하겠나. 장작과 고기를 하나로 연결해줄 매개체 역할이 필요하지 않겠나. 그것이 바로 조리방식과 양념 등의 조연들이라네.

저기. 그냥 고기를 맛있게 구워달라고 하세요...  
2
유렌스
홀홀홀. 역시 총명하구먼. 잘 알아 들으니 좋네. 고기를 숯불로 구워오게. 아-주 적절한 양념을 해서. 뭐라고는 굳이 말하지 않겠네. 노바 수호자의 신선한 재료 수호 실력을 한 번 봄세. 반론은?
yes\0
유렌스
그렇지. 반론은 없구먼. 맛있는 고기를 구워오게. 홀홀홀... 즐거운 기분으로 기다리겠네.
no\0
유렌스
흥. 다 된 밥에 재를 뿌릴건가. 끝까지 하는게 좋을걸세.
진행중0
유렌스
그래, 요리는 가져왔나? (카이저가 들고 있는 요리를 물끄러미 쳐다본다.)

음… 완성은 했는데 요리가 처음이라 모양부터가 별로…  
1
유렌스
허허. 요리를 해왔으면 잔소리말고 일단 주게.

 194900 exp
yes\0
유렌스
요리는 외형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네. 그 요망한 녀석이 만든 쿠키의 모습을 한 물체를 생각해 보게나. 요리는 눈으로 먹는 것이 아니고 마음으로 느끼고 혀끝으로 음미하는 걸세.

(불안하다...)
yes\1
유렌스
(유렌스가 요리를 먹는다.) 너… 너 이자식…

(큰일이다! 입에 맞지 않는 모양이다.)
yes\2
유렌스
너 이 녀석 화이팅! (박수를 친다) 고…고기가 입 안에서 살살 녹고 있어! 이미 붉은 색은 아니지만 어쨌건 형체는 남아있는 적양파의 풍미와 음… 이 숨은 맛은 뭐지? 그렇군! 해발 삼천미터 목장에서 짜낸듯한 신선한 우유에 여름날 생기 있게 영글은 포도를 저온 숙성시킨 신세계와 구세계의 중간맛이 나는 그란디스 대륙에서 탱고를 추는 여인이 연상되는 포도주의 풍미인가! 대단한 요리다!

(어찌됐건 다행이군.)
yes\3
유렌스
다 먹을때까지 기다리게. 이제 정보인가 뭔가 그 별로 중요하지 않은 걸 주겠네.
stop\item\0
유렌스
요리는 아직 안된겐가? 생각보다 굼뜨군.